[로이슈 편도욱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도화가인이 서울 북촌 하우스오브코리엘에서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도화식탁’을 선보였다. 이번 전시는 11월 15일까지 진행된다.
팝업스토어는 쌀을 주요 원료로 하는 도화가인의 브랜드 콘셉트를 시각화한 공간으로, 전통적인 식탁 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구성됐다. 관계자는 “한국의 미와 정성을 담은 철학을 감각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전시는 실제 다이닝 테이블 형태로 구성해 뷰티 제품을 음식처럼 배치했고, 대표 제품인 쌀겨 라인과 막걸리 라인을 전시 테마로 연출했다. 특히 ‘도화가인 막걸리 토너’가 중심 제품으로 소개됐다.
현장에서는 브랜드 콘셉트를 담은 포토존과 체험 공간을 운영하며,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도화가인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전통과 현대의 균형을 보여주는 브랜드의 방향성을 공간적으로 표현한 사례”라며 “고객이 한국적 미감을 직접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도화가인, 북촌서 첫 팝업스토어 ‘도화식탁’ 운영
기사입력:2025-10-21 17:14:11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874.28 | ▼9.40 |
코스닥 | 876.58 | ▼2.57 |
코스피200 | 540.57 | ▼2.0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3,398,000 | ▲289,000 |
비트코인캐시 | 718,000 | ▲1,500 |
이더리움 | 5,773,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400 | ▲30 |
리플 | 3,583 | ▼4 |
퀀텀 | 2,897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3,402,000 | ▲251,000 |
이더리움 | 5,772,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23,400 | ▲20 |
메탈 | 753 | 0 |
리스크 | 319 | ▼1 |
리플 | 3,580 | ▼6 |
에이다 | 947 | ▲2 |
스팀 | 137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3,490,000 | ▲350,000 |
비트코인캐시 | 718,500 | ▲500 |
이더리움 | 5,770,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23,400 | ▲20 |
리플 | 3,583 | ▼2 |
퀀텀 | 2,891 | 0 |
이오타 | 212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