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이 다양한 산업과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최근 아이돌 그룹 NMIXX와 진행한 공동 프로젝트 제품이 출시 직후 1호점 일평균 매출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며 주목을 받았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단순한 제품 출시가 아니라 팬층과 일반 소비자가 함께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고 말했다.
벤슨은 스포츠 분야에서도 협력 범위를 넓히고 있다. 한화이글스와의 제휴를 통해 구단 홈구장 내 체험 공간을 운영했으며, 제휴 고객을 대상으로 협업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관계자는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현장 경험 중심의 브랜드 체험을 강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유통 채널 확장도 추진 중이다. 스타벅스, SSG닷컴, 마켓컬리, 배달의민족 등 주요 플랫폼과 협업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최근 성수동에서 열린 오프라인 행사에서도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벤슨, 협업 확대 통해 브랜드 접점 강화
기사입력:2025-10-21 15:37:32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823.84 | ▲9.15 |
코스닥 | 872.50 | ▼3.27 |
코스피200 | 535.28 | 0.0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8,169,000 | ▲3,115,000 |
비트코인캐시 | 747,500 | ▲12,000 |
이더리움 | 6,022,000 | ▲12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430 | ▲250 |
리플 | 3,741 | ▲68 |
퀀텀 | 3,051 | ▲5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8,001,000 | ▲2,930,000 |
이더리움 | 6,018,000 | ▲11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440 | ▲310 |
메탈 | 782 | ▲7 |
리스크 | 344 | ▲8 |
리플 | 3,736 | ▲62 |
에이다 | 1,008 | ▲17 |
스팀 | 144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8,010,000 | ▲3,010,000 |
비트코인캐시 | 749,000 | ▲13,000 |
이더리움 | 6,025,000 | ▲12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490 | ▲330 |
리플 | 3,742 | ▲68 |
퀀텀 | 3,041 | ▲41 |
이오타 | 223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