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은 ‘더 진한 플레인 요거트’의 누적 판매량이 올해 8월 기준 3억9천만 개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색소나 향료, 안정제를 사용하지 않고 고품질 원유만으로 제조된 발효유다. 2018년 처음 출시된 이후 ‘순수’와 ‘스위트’ 두 가지 맛을 중심으로 판매되고 있다.
서울우유 관계자는 “소비자 취향 변화에 따라 용량과 종류를 다양화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 왔다”고 설명했다. 현재 1L에서 2.45L까지 총 다섯 가지 제품이 판매 중이다.
최근에는 소비자가 직접 레시피를 변형해 즐기는 ‘모디슈머’ 문화에 힘입어, 해당 제품을 활용한 그릭요거트 제작 방식이 온라인상에서 확산되고 있다. 관계자는 “유청을 분리해 취향에 맞는 요거트를 만드는 등 다양한 소비 형태가 매출 성장으로 이어졌다”고 말했다.
김중표 서울우유 발효유마케팅팀장은 “소비 흐름을 반영한 전략이 성과로 연결됐다”며 “원유 품질 경쟁력을 기반으로 발효유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서울우유, 플레인 요거트 누적 판매 3억9천만 개 돌파
기사입력:2025-10-21 15:33:31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823.84 | ▲9.15 |
코스닥 | 872.50 | ▼3.27 |
코스피200 | 535.28 | 0.0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8,169,000 | ▲3,115,000 |
비트코인캐시 | 747,500 | ▲12,000 |
이더리움 | 6,022,000 | ▲12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430 | ▲250 |
리플 | 3,741 | ▲68 |
퀀텀 | 3,051 | ▲5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8,001,000 | ▲2,930,000 |
이더리움 | 6,018,000 | ▲11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440 | ▲310 |
메탈 | 782 | ▲7 |
리스크 | 344 | ▲8 |
리플 | 3,736 | ▲62 |
에이다 | 1,008 | ▲17 |
스팀 | 144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8,010,000 | ▲3,010,000 |
비트코인캐시 | 749,000 | ▲13,000 |
이더리움 | 6,025,000 | ▲12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490 | ▲330 |
리플 | 3,742 | ▲68 |
퀀텀 | 3,041 | ▲41 |
이오타 | 223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