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국순당과 협업 팝업행사 마무리

기사입력:2025-10-20 21:34:07
[로이슈 편도욱 기자] CJ제일제당의 식자재 전문 브랜드 크레잇이 국순당과 함께 진행한 MZ세대 대상 팝업행사를 성료했다. 이번 행사는 서울 이태원 요리주점에서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운영됐다.

행사에서는 크레잇 제품을 활용한 네 가지 안주 메뉴가 선보였다. 방문객은 다양한 전통주와 함께 메뉴를 직접 체험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다양한 조합을 통해 식자재의 활용 가능성을 넓히고 고객이 새로운 미식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크레잇터’ 프로그램 참가 소상공인도 함께 참여했다. 관계자는 “브랜드는 단순 공급이 아닌 자영업자와 동반 성장을 지향한다”며 “현장 중심의 협업 프로그램을 확대하며 실질적인 지원 방안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814.69 ▲65.80
코스닥 875.77 ▲16.23
코스피200 535.28 ▲9.80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5,753,000 ▼182,000
비트코인캐시 718,500 ▼3,500
이더리움 5,964,000 ▼10,000
이더리움클래식 23,960 ▼100
리플 3,731 ▼12
퀀텀 3,002 ▼1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5,932,000 ▼221,000
이더리움 5,974,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23,990 ▼80
메탈 770 ▼1
리스크 339 0
리플 3,733 ▼10
에이다 994 ▼5
스팀 141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5,810,000 ▼260,000
비트코인캐시 718,500 ▼4,500
이더리움 5,970,000 0
이더리움클래식 24,000 ▼100
리플 3,732 ▼12
퀀텀 2,999 0
이오타 230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