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5에서 미식 문화 선보여

기사입력:2025-10-17 12:49:31
[로이슈 편도욱 기자] 요기요가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5'에 참가하여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요기요는 10월 18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페스티벌 전용 포장 주문 페이지를 운영한다.

방문객들은 해당 페이지를 통해 페스티벌 내 F&B 매장 리스트를 확인하고, 간편하게 주문하여 음식을 픽업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공연을 놓치지 않고 즐길 수 있다.

축제 기간 동안 포장 주문 이용 시 모든 고객에게 5% 할인, 무료배달 멤버십 회원에게는 최대 1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현장에서는 포장 주문 고객에게 2,000원 할인 쿠폰이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페스티벌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요기요 3만원 쿠폰이 제공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8,411.21 ▼519.09
코스닥 851.37 ▼36.44
코스피200 1,366.49 ▼87.6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0,996,000 ▼177,000
비트코인캐시 301,800 ▼900
이더리움 2,395,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10,940 ▲30
리플 1,586 ▼3
퀀텀 1,039 ▼6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089,000 ▼168,000
이더리움 2,399,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10,930 ▲170
메탈 353 ▲1
리스크 133 ▲1
리플 1,588 ▼2
에이다 225 ▼1
스팀 60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070,000 ▼70,000
비트코인캐시 301,000 ▼2,500
이더리움 2,398,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10,920 ▲30
리플 1,586 ▼2
퀀텀 1,043 0
이오타 59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