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한화리조트 평창은 미식 여행 트렌드에 맞춰 ‘잇, 플레이 인 평창(Eat, Play In 평창)’ 패키지를 출시했다.
미식 관광이 여행의 주요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온라인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에 따르면 지난해 사용자의 60%가 음식 관련 콘텐츠를 검색했으며 음식 축제(62%)와 호텔 다이닝(60%) 등이 주요 관심사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한화리조트 평창은 지역 특산물인 한우를 맛볼 수 있는 미식 여행 패키지를 마련했다.
패키지는 스위트 객실 1박과 한화리조트 평창 대관령 한우 레스토랑 이용권으로 구성했다. 고기는 2인분(등심 200g+갈빗살 200g) 또는 4인분(등심 400g+갈빗살 400g) 중 선택할 수 있다. 대관령 한우 레스토랑은 한화리조트 평창 레드동과 핑크동 사이 2층에 위치한 정육형 식당이다. 15일간 습식 숙성(Wet Aging) 과정을 거쳐 고기 본연의 육즙과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체크인 후 발행된 모바일 쿠폰을 보여주면 테이블에서 직접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다. 셀프 바와 아기의자 등 편의시설을 갖췄다.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는 반려동물 동반 전용 룸과 애완동물 식사도 준비돼 있다. 패키지 판매 및 이용 기간은 12월 30일까지며 가격은 21만 2000원부터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태평염전, 김장철 맞아 프리미엄 천일염 특별 할인 행사 진행
국제적 환경 보호 지역에서 염전을 운영하는 태평염전이 김장철 특별 행사를 통해 김장철에 적합한 프리미엄 천일염을 선보인다.
태평염전은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김치에 한층 더 감칠맛을 더해주는 간수를 1년 이상 제거한 제품 3종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먼저, 소금장인들이 따로 챙겨 가족들과 지인들에게만 나눠준다는 ‘첫 소금’으로 만든 ‘맛있는천일염’과 ‘3년 숙성 맛있는천일염’을 준비했다. 첫 소금은 비가 온 후에 염전을 청소하고 난 뒤, 깨끗한 염전에 염도가 높은 신간수를 넣고 결정시켜 첫 번째로 채취한 소금이다. 맛있는천일염은 이런 첫 소금을 1년 간 간수를 빼 만든다. 3년 숙성 맛있는천일염은 2022년 생산된 첫 소금을 3년 간 숙성시켜 미네랄의 균형과 염화나트륨의 농도, 간수의 비율이 음식에 가장 적합하게 완성됐다. 맛있는천일염 두 제품 모두 짭짤한 첫 맛과 은은한 단맛이 어우러져 짜지않고 깔끔한 간 맞추기가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전통 생산방식을 적용해 맛이 풍부한 ‘토판천일염’도 준비했다. 토판천일염은 자연 그대로의 갯벌을 활용한 토판 염전에서 생산되는 소금으로, 바닥재를 사용하지 않아 채취가 어려운만큼 현재 극히 소량 생산된다. 갯벌에서 결정되는 만큼 일반 천일염보다 어두운 색상을 띄는 것이 특징이다. 명품 소금으로 불리는 프랑스의 게랑드 소금이 토판천일염과 동일한 생산 방식을 사용한다.
이와 함께 배추 절이기가 번거로운 고객을 위해 토판염절임배추도 준비했다. 태평염전에서 생산된 토판천일염으로 싱싱한 배추를 절여 보내는 것으로, 사전예약을 통해 4천포기를 한정 판매하며 11월부터 배송이 시작된다. 토판염절임배추를 사용한 김치는 아삭함이 더 오래 가는 것이 특징이다.
천일염 제품들은 모두 20㎏으로, ▲맛있는천일염 34,000원 ▲3년 숙성 맛있는천일염 49,000원 ▲토판천일염 84,000원에 판매한다. 토판염절임배추는 20㎏(6~8포기)이며, 정가 60,000원에서 10월 말까지 한정으로 10% 할인된 가격인 54,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김장철을 앞두고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홀리카 홀리카 대표 스킨케어 ‘세라베리어’, 일본 시장 본격 진출
글로벌 뷰티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HOLIKA HOLIKA)의 대표 스킨케어 라인인 ‘세라베리어(CeraBarrier)’가 일본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며 해외 진출에 청신호를 켰다. 특히 세라베리어 토너 제품이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일본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세라베리어는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일본 현지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세라베리어 라인은 현재 일본 대표 온라인몰 큐텐(Qoo10 Japan)에서 우수한 판매 성과를 달성하고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도 아인즈 토르페(50개 매장), 로프트(49개), 잇츠데모(29개), 파르팡(17개), 컬러필드(14개), 앳코스메(5개) 등 총 160여 개 매장에 입점하여 일본 소비자와의 접점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
최근 일본 내에서 세라마이드 성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홀리카 홀리카의 세라베리어 라인은 환절기로 민감해진 피부에 자극 없이 탄탄한 피부 장벽 케어와 풍부한 보습 유지력이라는 명확한 제품 효능으로 주목받고 있다. 세라베리어는 소비자 선정 우수 브랜드 대상에서 보습 장벽 부문을 수상하며 이미 제품력을 인정받은 라인이다. 민감한 피부는 물론 영유아 대상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세라베리어의 핵심은 홀리카 홀리카의 독자 성분 세라티브™(Cerative™)에 있다. 이는 세라마이드와 피토스테롤을 최적 비율로 배합한 성분으로 피부 흡수율을 높이고 보습 성분을 안정적으로 전달해 외부 자극으로 무너진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회복시킨다. 또한 풍부한 보습감으로 각질을 잠재워 매끄럽고 윤기 있는 피부결을 완성해주는 것도 특징이다.
특히 세라베리어 토너는 일본의 인기 크리에이터인 100만 유튜버 에가짱과 하린 등이 ‘세라마이드 찐템(진짜 추천템)’으로 소개하며 현지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즉각적으로 공급하는 고농축 워터 제형 토너로, 세안 직후 첫 단계에서 1차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 속 수분을 꽉 채워준다.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스며드는 제형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환절기나 건조한 계절에도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시켜 일본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한화리조트 평창, 한우 패키지 출시 外
기사입력:2025-10-15 17:1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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