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뉴스킨, 2년 연속 ‘글로벌 No.1 뷰티 앤 웰니스 디바이스 기업’ 선정 外

기사입력:2025-10-14 17:32:57
[로이슈 편도욱 기자]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세계적인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로부터 2년 연속 ‘글로벌 No.1 뷰티 앤 웰니스 디바이스 기업’에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뉴스킨은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스킨 케어 시스템을 바탕으로 개인화된 뷰티 및 웰니스 솔루션을 제시하는 브랜드다. 특히 40여년간 축적한 독보적인 기술력과 전문성에 기반해 작년에 이어 연달아 유로모니터로부터 ‘글로벌 No.1 뷰티 앤 웰니스 디바이스 기업’으로 선정됐다.

뉴스킨은 지난 2001년 갈바닉 스파 시스템 출시를 시작으로 홈 뷰티 시대를 연 이후, 페이스부터 바디까지 뷰티 디바이스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며 꾸준히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아왔다. 대표 제품인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 스파 +’는 갈바닉 미세 전류 기술로 피부 깊숙이 유효 성분을 전달해 수분과 탄력을 강화해준다. ‘에이지락 부스트’는 불규칙 변동주기 미세전류가 피부 코어를 끌어 올려 탄탄한 피부 바탕을 선사한다. 클렌징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 iO’는 딥 클렌징과 스킨 피트니스를 동시에 제공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에이지락 웰스파 iO’는 바디 라인을 관리하는 뷰티 케어와 바디 사이클 케어가 한 번에 가능한 뷰티 & 웰니스 디바이스다. 커스텀 마이크로커런트 테크놀로지로 사용자 및 사용 부위에 따라 미세전류 세기가 달라지며, 디바이스 표면의 W 모양 메탈릭 노트가 정체된 바디를 한 번 더 자극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2026년에는 ‘측정 가능한 웰니스의 시작’이라는 슬로건 아래, 개인의 항산화 지수를 측정할 수 있는 인텔리전트 웰니스 디바이스 ‘프리즘 iO’를 출시한다. 프리즘 iO는 20여 년간 축적된 2천만 건의 스캔 데이터와 AI 기술을 결합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인사이트와 개인 맞춤형 웰니스 솔루션을 제안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자신의 생활습관을 점검하고 개선할 수 있다.

◆레고그룹, 닌텐도 ‘게임 보이’ 테마 신제품 출시

레고그룹(LEGO Group)이 닌텐도의 오리지널 휴대용 게임기를 테마로 한 성인용 신제품 ‘레고 게임 보이™(LEGO Game Boy™)(72046)’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추억 속 게임기를 실물과 흡사한 가로 9cm, 높이 14cm 크기로 정교하게 구현했다. 하단의 부드러운 곡선형 모서리부터 십자 모양 컨트롤 패드, A·B 버튼, 음량 버튼까지 실제 모델을 실감나게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게임 보이를 대표하는 2종의 고전 게임 팩이 조립식 모델로 제공된다. ‘슈퍼 마리오 랜드(Super Mario Land™)’와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The Legend of Zelda™: Link's Awakening)’ 두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해 뒷면 슬롯에 장착할 수 있다. 또 각도에 따라 화면이 달라지는 렌티큘러 방식으로 구현된 닌텐도 시작 화면과 2가지 종류의 게임 화면을 서로 교체할 수 있는 등 팬들에게 색다른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조립 후에는 제품에 포함된 전시용 스탠드를 활용해 선반이나 책상 등에 손쉽게 전시할 수 있다.

‘레고 게임 보이™(LEGO Game Boy™)(72046)’의 총 브릭 수는 421개이며 가격은 89,900원이다. 전국 온오프라인 레고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전기자전거 비아지오, 코스트코 송도점 팝업스토어 오픈

전기자전거 브랜드 비아지오가 론칭 이후 첫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비아지오는 오는 10월 15일부터 17일까지 코스트코 송도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전기자전거 제품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비아지오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장거리 주행과 스마트 기능을 갖춘 HX5 PRO, 1회 충전으로 최대 160km까지 주행 가능한 V6를 선보인다. 현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HX5 PRO 1+1’ 혜택이 제공되며, 화장품 세트, 코스트코 회원권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일 HX5 PRO와 V6는 비아지오 대표 전기자전거 라인업으로, 다양한 기능과 안전성을 고려해 출시된 제품이다. HX5 PRO는 대용량 배터리를 장착해 1회 충전시 최대 145km를 주행할 수 있으며, 원격 잠금 및 해제와 주행거리 체크가 가능하다. V6는 고용량 배터리 셀을 탑재했으며, 프레임 업그레이드를 통해 안정성까지 확보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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