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맥스클리닉, 버블 립 스크럽 출시 外

기사입력:2025-10-13 12:33:53
[로이슈 편도욱 기자] 맥스클리닉(대표 황광석)이 입술 전용 각질 케어 신제품 ‘버블 립 스크럽’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겹겹이 쌓인 각질과 건조로 인한 거친 입술을 단 1분 만에 매끈하게 정돈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버블 립 스크럽’은 립 클렌징·스크럽·마스크 기능을 하나로 결합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바르는 즉시 탄산 버블이 각질을 불려주고, 불려진 각질을 고마쥬 스크럽으로 자극없이 부드럽게 제거해 매끈한 입술로 가꿔준다. 동시에 시어버터와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수분 증발을 막고 수분을 채워 촉촉하고 건강한 상태를 유지한다.

또한 어플리케이터 일체형 용기를 적용해 손에 내용물이 묻지 않고 흘러내림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위생적이며, 민감한 입술도 자극 없이 관리할 수 있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버블 립 스크럽은 자극적인 각질 제거 대신 탄산 버블과 부드러운 고마쥬로 입술을 편안하게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귀찮은 스크럽이나 오랜 시간이 걸리는 마스크 대신, 간편하게 1분 만에 매끈한 입술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2025 OH MY VIP’ 개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총괄 현몽주, 이하 워커힐)가 오는 11월 1일과 2일 양일간 반려견과 함께하는 가족들을 위한 프리미엄 펫 페스티벌 ‘2025 OH MY VIP(Very Important Pet)’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워커힐 포레스트 파크에서 열리며, 반려견을 위한 놀이·힐링·다이닝이 어우러진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채워진다.

이번 페스티벌은 펫 시장의 핵심 트렌드인 ‘펫 휴머나이징(Pet Humanizing)’ 트렌드에 맞춰 기획됐다. 반려견을 단순한 애완동물이 아닌 소중한 가족 구성원으로 받아들이고 있는 ‘펫팸족(펫+패밀리)’이 늘어남에 따라, 워커힐은 그동안 쌓아온 차별화된 패밀리 콘텐츠 기획력과 호스피탈리티 노하우를 집약해 ‘반려견을 위한 새로운 럭셔리 경험’을 마련했다.

먼저 액티비티 & 릴랙스 프로그램에서는 '반려견 유치원 교사 및 전문 트레이너와 함께하는 어질리티 타임'을 진행한다. 전문가의 지도 아래 즐겁게 달리고 장애물을 뛰어넘으며 보호자와 교감할 수 있는 맞춤형 액티비티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전문가와 함께하는 바디 컨디셔닝’ 프로그램에서는 세심한 진단과 맞춤 케어를 통해 반려견의 컨디션을 일대일로 점검할 수 있다.

또한 숲속에서 보호자와 반려견이 함께 음악과 다이닝을 즐기는 특별한 시간도 마련했다. 보호자에게는 워커힐 셰프가 준비한 숯불 향 가득한 세미 BBQ가 식사로 제공되며, 반려견은 엄선된 재료로 만든 6종 화식 뷔페를 맛볼 수 있다. 온 가족의 자연 속 힐링과 반려견의 정서적 안정을 돕는 현악 4중주 클래식 라이브 공연은 포레스트 파크의 가을 풍경과 어우러져 한층 더 특별한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프리미엄 펫 브랜드 ‘원더랜드’ 화식 1팩(200g)이 제공되며, 참가비는 2인 1견 기준 30만 원이다. 프로그램은 오전 10시~오후 1시, 오후 3시~6시 하루 두 차례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워커힐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으로 가능하며, 10kg 미만의 반려견만 참여할 수 있다.

◆희망친구 기아대책, ‘2025 따뜻한 희망상자 캠페인’ 전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 최창남)은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앞두고 지역사회 내 위기가정을 지원하는 ‘2025 따뜻한 희망상자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따뜻한 희망상자 캠페인’은 올해 5년차를 맞은 기아대책의 대표 나눔 프로젝트다. 매칭 그랜트 방식을 적용, 후원자가 5만 원을 기부하면 기아대책이 동일 금액 상당의 물품을 더해 총 10만 원 상당의 키트를 제작한다. 지역사회와 기업, 개인 후원자를 통해 마련된 희망상자에는 식료품과 위생용품 등 생활 필수품이 담겨 지역사회 내 위기가정에 배분된다.

올해 캠페인은 총 4만 상자 지원을 목표로, 추수감사절부터 성탄절, 설 명절까지 약 5개월간 진행된다. 이를 위해 고려은단, 대웅제약, 오뚜기, 애경산업, VT코스메틱, 아이소이, CJ제일제당, 켈로그, 청정원, 백제광천김 등 다양한 기업이 선제적으로 물품을 후원하며 캠페인에 힘을 보탰다.

실제 지난해까지 희망상자 캠페인을 통해 국내외 11만 6714가정이 지원을 받았다. 파키스탄 대홍수 피해 지역과 우크라이나 전쟁 피해 지역 등 해외 재난 현장에도 전달돼 어려움 속에서도 희망을 나누는 통로 역할을 해왔다. 올해도 국내 위기가정뿐 아니라 미얀마 지진 피해 지역 이웃들에게도 물품을 지원해 따뜻한 위로를 전할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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