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넛지헬스케어가 운영하는 키토제닉 전문 브랜드 ‘키토선생’이 신제품 ‘리얼마이즈 저당 딸기잼’을 출시했다.
‘리얼마이즈’는 ‘당을 최소화(Minimize)하고 건강을 실현(Realize)한다’는 의미를 담은 키토선생의 저당 식품 브랜드로, 설탕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설탕 대신 0kcal 천연 감미료 알룰로스를 사용해 당류를 최소화하고, 국산 딸기를 52% 함유해 상큼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색소·향료·보존료를 넣지 않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단맛은 알룰로스·에리스리톨·나한과 추출물로 구현하고, 펙틴과 비타민C를 더해 잼 특유의 질감과 신선한 풍미를 완성했다. 실제 당류는 100g당 1g 수준으로 낮아 저당이면서도 풍부한 맛을 제공한다.
출시를 기념해 키토선생 스마트스토어에서 10월 12일까지 2주간 특별 할인 행사가 열린다. 정상가 2만 원에서 최대 66%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며, 4개 묶음 구매 시 개당 6,725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전 상품 무료배송 및 내일 도착 보장 서비스가 적용된다. 판매는 키토선생 스마트스토어에서 시작해 쿠팡, 캐시딜 등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kt 밀리의서재, 기업 고객 210개 돌파독서 경험 외연 넓혀
kt 밀리의서재(대표이사 박현진, 코스닥 418470, 이하 ‘밀리의서재’)가 기업 고객사와 제휴 고객 모두에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공공·금융 등으로 산업군을 넓히며 기업 복지와 교육 영역을 강화하고, 통신사·언론사 제휴 확대를 통해 생활형 구독 패키지로까지 외연을 확장하며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
독서는 이제 개인의 성장을 넘어 기업 조직의 경쟁력을 키우는 핵심 동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조직 내 공감대 형성과 사유 능력 확장이 기업 경쟁력의 핵심 가치로 부각되면서 복지·교육 차원에서 독서 문화를 정착시키려는 기업들이 꾸준히 늘고 있는 것. 밀리의서재는 그 중심에서 긍정적 독서문화를 확산시키는 주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밀리의서재는 2022년 11월 삼성전자를 시작으로 B2B(기업 간 거래) 사업에 본격 진출해 빠르게 성장해왔다. 현재 삼성전자를 비롯해 현대자동차그룹, LG전자, 강원도교육청, 금융결제원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기관 210여 곳이 밀리의서재 B2B 서비스를 도입했으며, 월 기준 이용자는 10만명 이상으로 집계됐다.
서비스 이용 현황을 산업군으로 보면, 사업장 수 기준 ▲공공/지자체(19%)가 가장 높았고 ▲대학(15%) ▲제조/화학(14%) 분야가 뒤를 이었다. 이용자 수는 ▲제조/화학(40%) 업종이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으며, ▲공공/지자체(14%) ▲지주사(11%)가 각각 2위와 3위를 기록했다. 대학·공공기관 업종은 여러 조직에서 폭넓게 도입하며 독서 문화의 확산을 이끌고 있는 한편, 대규모 사업장을 보유한 제조·화학 업종은 상대적으로 적은 도입 건수에도 불구하고 실제 이용량이 압도적인 것으로 분석됐다.
2025년도 50곳 이상의 기업·기관이 새롭게 밀리의서재를 도입하며 고객사 규모가 대폭 증가했다. 특히 공공기관 및 지자체와 금융권을 중심으로 도입 사례가 잇따르고 있다.
◆서울장수, ‘2025 오피시디 스테이지: 디스커버리’ 공식 파트너 참여
서울탁주제조협회 산하 서울장수주식회사(이하 서울장수)가 지난 27일 도봉구가 주최한 청년음악축제인 ‘2025 오피시디 스테이지: 디스커버리(4th OPCD STAGE: Discovery)’에 공식 파트너사로 참가해 자사 제품 협찬 및 홍보 부스를 운영하며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이번 축제는 도봉구 청년미래과의 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지역 청년 아티스트와 시민이 함께 어우러지는 문화 생태계 조성의 대표 사례로 자리 잡고 있다. 2022년 ‘OPCD 위크’를 시작으로 매년 규모와 콘텐츠를 확장해왔다. 올해는 ‘발견(Discovery)’을 주제로 신진 아티스트와 프로 뮤지션이 함께 무대를 꾸몄으며, 약 3,000여 명의 관객이 참여해 지역 문화 축제로서의 위상을 한층 높였다.
서울장수는 이번 축제의 공식 파트너로 참여해 지역 문화 생태계 활성화에 기여하는 동시에, 지역 기반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서울을 기반으로 하는 대표 막걸리 브랜드로서 정체성을 강화하는 계기가 됐다.
이날 현장에는 홍보 부스를 마련해 대표 제품 ‘장수 생막걸리’를 비롯해 ‘월매', ‘달빛유자’, ‘달밤장수’, ‘장홍삼’, ‘허니버터아몬드주’, ‘얼그레이주’ 등 다양한 플레이버 막걸리를 선보였다. 특히, 음악 페스티벌과 함께 막걸리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음악, 음식, 문화가 어우러진 공간 속에서 ‘막걸리는 더 이상 낯설고 어려운 술이 아닌, 일상 속에서 감성과 함께 즐기는 술’이라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넛지헬스케어㈜ 키토선생, ‘리얼마이즈 저당 딸기잼’ 출시 外
기사입력:2025-09-29 19:17:39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431.21 | ▲45.16 |
코스닥 | 846.71 | ▲11.52 |
코스피200 | 475.22 | ▲7.19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980,000 | ▲711,000 |
비트코인캐시 | 800,000 | ▼3,500 |
이더리움 | 5,994,000 | ▲1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570 | ▲100 |
리플 | 4,153 | ▲25 |
퀀텀 | 3,112 | ▲2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3,080,000 | ▲787,000 |
이더리움 | 5,999,000 | ▲1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560 | ▲130 |
메탈 | 913 | ▲9 |
리스크 | 436 | ▲3 |
리플 | 4,157 | ▲25 |
에이다 | 1,164 | ▲9 |
스팀 | 169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3,020,000 | ▲720,000 |
비트코인캐시 | 799,500 | ▼3,000 |
이더리움 | 6,000,000 | ▲1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590 | ▲180 |
리플 | 4,157 | ▲26 |
퀀텀 | 3,099 | ▲65 |
이오타 | 241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