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LF몰, ‘골든 위크 ∙ 추석 선물’ 기획전 진행 外

기사입력:2025-09-26 16:59:19
[로이슈 편도욱 기자] 생활문화기업 L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올해 최장 연휴를 맞아 ‘골든 위크’ 및 ‘추석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LF몰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연휴 일정과 소비자 상황에 맞춤화된 상품 큐레이션을 선보인다. 남녀노소 누구나 믿고 선택할 수 있는 품격 있는 선물 라인업도 마련했다. 최장 10일간 이어지는 연휴에 맞춰, 여행∙휴식 관련 라이프스타일 쇼핑 수요와 추석 선물 수요를 동시에 겨냥했다. 이를 통해 나를 위한 쇼핑의 즐거움과 감사한 이를 위한 선물의 가치를 모두 만족시킨다는 계획이다.

먼저, 9월 29일까지 진행되는 ‘골든 위크’ 기획전은 연휴 흐름에 맞춘 네 가지 테마로 구성된다. ▲여행 ▲홈캉스 ▲취미생활 ▲일상 복귀 등 상황별 큐레이션이 핵심이다. 이에 맞춰 짧은 여행을 위한 캐리어∙여행용품, 귀국 후 집에서 즐기는 홈웨어∙리빙 아이템, 여가와 취미를 위한 스포츠∙레저 상품, 일상 복귀에 필요한 오피스룩까지 폭넓게 제안한다. 기획전 콘텐츠도 매거진처럼 다채롭게 꾸며, 연휴 어느 시점이든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흥미롭게 탐색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모든 구매 고객에게 최대 9% 추가 할인 쿠폰과 구매 금액별 최대 5만원 상당의 LF몰 추가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또한,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10시에는 선착순 15% 타임 쿠폰을 지급한다. 밤 9시부터 새벽 3시까지는 요일별로 카테고리가 바뀌는 선착순 17% 쿠폰 행사 ‘올빼미딜’을 운영해, 심야 쇼핑 수요까지 적극 반영했다.

이와 동시에 오는 10월 3일까지는 ‘추석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의류∙잡화∙화장품 등 패션∙뷰티 상품은 물론, 건강식품, 리빙 아이템, 순금 및 골드바에 이르기까지 주력 품목을 확대해 다변화된 선물 수요에 대응한다. 특히, 실속 있는 ‘가심비’ 선물부터 프리미엄 아이템, 50대 이상 고객의 실제 위시리스트를 분석해 반영한 부모님 맞춤형 큐레이션까지 갖춰 폭넓은 선택지를 마련했다.

◆리만코리아, 국내산 병풀 개량 신품종 ‘자이언트 병풀’ 미국 품종보호권 획득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강영재)의 모회사 ㈜에스크컴퍼니(대표이사 안중현)가 국내산 병풀을 개량한 신품종 ‘자이언트 병풀’에 대해 미국 농무부(USDA)로부터 품종보호권을 획득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품종보호권 획득으로 리만코리아는 향후 20년간 미국 내 독점 재배 및 상업화 권리를 확보하게 되었으며, 이는 리만코리아가 수년간 병풀 소재 연구와 신품종 개발에 매진해 2022년 7월 국내 산림청 품종 등록을 완료한 데 이어 거둔 또 하나의 의미 있는 성과다.

‘자이언트 병풀’은 기존 병풀 대비 잎과 줄기가 2~3배 크고, 피부 진정 및 탄력 개선 효과가 있는 ‘마데카소사이드’, ‘아시아티코사이드’ 성분이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리만코리아는 세계 최대 규모의 병풀 스마트 농장인 제주 리만팜에서 첨단 환경 제어 기술로 ‘자이언트 병풀’을 재배해 자사 대표 브랜드 ‘아이씨디(구 인셀덤)’의 핵심 원료를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특히 ‘자이언트 병풀’은 일반 병풀보다 폴리페놀 함량이 81%, 플라보노이드가 40% 높으며, 항산화 효과는 226% 향상돼 노화 방지에 탁월하다. 항염 효과 역시 12% 높아 피부 진정에도 효과적이다. 이러한 성분적 우수성 덕분에 소비자는 제품 사용 후 보다 빠르고 눈에 띄는 피부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

◆뉴트리 에버콜라겐, ‘2025 화이트오픈서울’ 참여

콜라겐 이너뷰티 전문기업 뉴트리(270870)가 한강 예빛섬에서 열리는 ‘2025 화이트오픈서울(WHITE OPEN SEOUL)’에 참여해 국내 1위 콜라겐 브랜드 에버콜라겐의 부스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들과 소통하며 ‘액티브 뷰티(Active Beauty)’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오는 27일부터 양일간 진행되는 ‘화이트오픈서울’은 미스토코리아가 주최하는 체험형 테니스 페스티벌로, 테니스 문화의 저변 확대를 목적으로 기획되었다. 테니스 클래스, 클럽 매치, F&B 부스, 애프터 콘서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참가자들에게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2023년 광화문, 2024년 올림픽공원을 거치며 매년 규모와 콘텐츠를 확장해왔으며, 올해는 예빛섬을 무대로 도심 속에서 테니스와 라이프스타일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축제형 이벤트로 펼쳐진다.

에버콜라겐 부스에서는 현장 체험존을 통해 즉석 이벤트를 진행하며 방문객들과 적극 소통할 계획이다. 체험존 방문객 전원에게는 100% 증정되는 경품을 포함해 다양한혜택이 제공되며, 브랜드는 이를 통해 단순한 제품 홍보를 넘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액티브 라이프를 위한 피부·컨디션 케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4,042.83 ▲101.24
코스닥 902.70 ▲19.62
코스피200 565.69 ▲15.68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9,496,000 ▼167,000
비트코인캐시 822,000 ▼2,000
이더리움 6,126,000 ▼72,000
이더리움클래식 24,540 ▼150
리플 3,909 ▼49
퀀텀 2,988 ▼19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9,564,000 ▼245,000
이더리움 6,133,000 ▼64,000
이더리움클래식 24,560 ▼140
메탈 743 ▼4
리스크 324 ▼2
리플 3,913 ▼46
에이다 993 ▼7
스팀 136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9,480,000 ▼120,000
비트코인캐시 822,000 ▲1,500
이더리움 6,130,000 ▼65,000
이더리움클래식 24,590 ▼100
리플 3,905 ▼53
퀀텀 2,989 0
이오타 218 ▼4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