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파리바게뜨가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의 성공적인 협업에 힙입어 ‘헌트릭스 케이크’를 비롯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잇달아 출시한다.
파리바게뜨는 이달 2일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공식 협업을 발표한 후,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작품 속 독창적인 세계관과 K팝의 폭발적인 파급력을 K베이커리에 접목한 제품 라인업을 추가로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헌트릭스’부터 ‘사자 보이즈’, ‘더피’ 등 작품 속 주요 등장인물을 모티브로 한 제품 등 더욱 확장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먼저, ‘헌트릭스 케이크’는 주인공 ‘헌트릭스’를 모티브로 한 케이크로, 부드럽고 고소한 치즈큐브와 상큼한 딸기 리치 콩포트가 조화로운 생크림 케이크다. 제품에는 ‘헌트릭스’, ‘사자 보이즈’ 등 주요 캐릭터의 사진이 각도에 따라 다르게 보이는 랜덤 렌티큘러 스티커도 동봉되어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호랑이 캐릭터 ‘더피’를 모티브로 한국의 전통 간식 약과와 쑥떡을 활용한 디저트도 선보인다. 버터 풍미 가득한 구움과자 ‘티그레(Tigré)’에 우리의 전통 간식 약과를 올려내 쫀득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파바 약과 티그레’와 식감과 쫀득한 찰떡에 향긋한 우리 쑥의 풍미가 어우러져 촉촉하고 부드러운 ‘파바 쑥떡쿠키’가 있으며, 두 제품에도 랜덤 렌티큘러 스티커 1매가 동봉된다.
상큼하고 달콤한 과일 풍미를 담은 간식빵도 있다. ‘헌트릭스’의 대표곡 ‘골든’을 형상화해 달콤한 바나나 풍미가 가득 퍼지는 ‘촉촉한 골든 바나나 케이크’와 사자 보이즈의 대표곡 ‘소다팝’의 무대 의상을 연상시키는 비주얼과 부드러운 딸기맛이 특징인 ‘촉촉한 핑크 딸기 케이크’가 있으며, 두 제품에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 랜덤 씰스티커 1매가 동봉된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 ‘소다팝 케이크’ △ ‘골든 버터번’ △ ‘치즈가 부드러운 시간’ △ ‘파바 곶감 파운드’ △ ‘제주쑥 오메기빵’ △ ’골든 소보루번’ △‘행운의 단팥빵’ 등을 이달 12일, 17일에 거쳐 선보였다.
◆SATUR(세터), 플래그십 스토어 ‘세터하우스 도산’ 오픈
레시피그룹(대표 주시경)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SATUR(세터)’는 서울 압구정 도산공원 인근에 플래그십 스토어 ‘SATUR HOUSE DOSAN(세터하우스 도산)’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세터하우스 도산은 단순한 의류 판매 공간을 넘어 가족 단위 고객에게 친근하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매장이다. 파로 오버 사이즈 부클 가디건, 로렌 파인 니트와 같은 키즈 아이템으로 세터만의 차별화된 패밀리룩을 제안하며 가족 단위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1층 테라스를 농구 코트 콘셉트로 연출해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공간도 조성했다.
지난 25일에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미디어 데이도 진행했다. 세터 키즈 화보 촬영을 함께 했던 봉태규 패밀리가 참석해 내추럴한 무드의 세터 패밀리룩을 선보였다. 세터의 시그니처 아이템 ‘파로 가디건’, ‘로렌 가디건’ 등을 함께 착용하여 세터의 따뜻하고 클래식한 감성을 담은 패밀리룩을 완성했다.
세터는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상품 구매 시 추가 10% 할인 혜택과 함께 곰돌이 손수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키즈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틴케이스와 커스텀 종이밴드를 제공하며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세터 3단 우산을 증정할 예정이다.
◆SPC삼립, 산학협력 프로젝트 ‘코리아디자인멤버십플러스’ 성료
SPC삼립이 한국디자인진흥원(KIDP)과 함께 진행한 산학협력 프로젝트 ‘코리아디자인멤버십플러스’를 성료했다.
한국디자인진흥원(KIDP)이 주관하는 코리아디자인멤버십플러스는 전국의 잠재력 있는 학생들을 선발하여 기업과 연계한 다양한 교육을 통해 실무형 디자이너로 육성하는 디자인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학생들에게 실제 비즈니스 환경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전문가 멘토링을 통한 창의적인 미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디자인 전공 대학생 12명이 참여했다. 학생들은 삼립의 ‘롤케익 브랜드 리뉴얼 및 패키지 디자인 혁신’을 주제로 브랜드 감성과 친환경 요소를 반영한 아이디어를 제안했다.
멘토링은 6/25~9/9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됐으며, SPC삼립의 디자이너들이 브랜드 네이밍과 콘셉트 개발, 친환경 소재 패키지 디자인, SNS 확장 전략 등 실무 중심 과제를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왔다. SPC삼립은 프로젝트 기간 동안 멘토링 프로그램과 함께 장학금을 지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파리바게뜨, '케이팝 데몬 헌터스' 협업 제품 추가 출시 外
기사입력:2025-09-26 16:55:01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42.83 | ▲101.24 |
| 코스닥 | 902.70 | ▲19.62 |
| 코스피200 | 565.69 | ▲15.68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69,512,000 | ▲10,000 |
| 비트코인캐시 | 821,000 | ▲500 |
| 이더리움 | 6,137,000 | ▼46,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540 | ▼110 |
| 리플 | 3,918 | ▼29 |
| 퀀텀 | 2,988 | ▼19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69,687,000 | ▼73,000 |
| 이더리움 | 6,141,000 | ▼49,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540 | ▼100 |
| 메탈 | 743 | ▼4 |
| 리스크 | 324 | ▼2 |
| 리플 | 3,918 | ▼32 |
| 에이다 | 995 | ▼5 |
| 스팀 | 136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69,450,000 | ▼100,000 |
| 비트코인캐시 | 822,000 | ▲1,500 |
| 이더리움 | 6,140,000 | ▼40,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590 | ▼100 |
| 리플 | 3,917 | ▼29 |
| 퀀텀 | 2,989 | 0 |
| 이오타 | 218 | ▼4 |



![[생활경제 이슈] 파리바게뜨, '케이팝 데몬 헌터스' 협업 제품 추가 출시 外](https://cli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5092616544901181204ead079118023320410.jpg&nmt=12)
![[생활경제 이슈] 파리바게뜨, '케이팝 데몬 헌터스' 협업 제품 추가 출시 外](https://cli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999&simg=2025092616544901181204ead079118023320410.jpg&nmt=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