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듀오락(DUOLAC)’이 지난 9일 공개한 신규 광고 캠페인 ‘221배 강한 유산균, 듀오락’ 이후 듀오락 몰 매출액이 전 기간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고 25일 밝혔다. 캠페인 시작과 동시에 준비된 행사 제품이 모두 소진되는 등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으며, TV CF 유튜브는 조회수 250만회를 돌파했다.
이번 캠페인은 단순한 ‘보장균수’ 경쟁에서 벗어나, 유산균 선택의 새로운 기준으로 ‘장 속 생존력’을 제시한다. 듀오락은 독자적인 듀얼코팅(Dual Coating) 기술을 통해 최대 221배 강력한 장 속 생존력을 확보했으며, 이를 핵심 메시지로 소비자에게 전달했다.
캠페인 성과는 즉각적으로 나타났다. 신규 고객 유입과 재구매율 상승이 동시에 이뤄졌으며, 특히 30년간 꾸준히 사랑받아온 베스트셀러 ‘듀오락 골드’는 광고 캠페인의 메인 제품으로 매출 성장세가 가장 두드러졌다. 이 제품은 660억 마리의 유산균을 투입하고 100억 마리를 소비기한까지 보장하며, 인체적용시험 결과 68%의 장 건강 개선효과를 입증한 CBT 균주 포뮬러가 적용됐다.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배우 손석구는 듀오락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역할을 했다. 강인함과 따뜻함을 동시에 지닌 그의 이미지가 듀오락이 제시하는 ‘221배 강한 유산균’ 콘셉트와 맞아떨어지며, 캠페인 신뢰도를 높였다는 평가다. 실제로 TV CF는 유튜브 공개 15일 만에 250만 조회수를 돌파했으며, 사은품으로 증정된 ‘손석구 키링’은 이벤트 시작 단 3일 만에 소진됐다.
듀오락은 신규 광고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221배 강력한 선물대전’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9월 29일(월)까지 듀오락 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손석구 Pick’ 제품 2박스 구매 시 21%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총 221명을 추첨해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아디다스, 차세대 팩토리 아울렛 ‘롯데몰 은평점’ 오픈
아디다스코리아(대표 마커스 모렌트)는 26일, 서울 은평구 롯데몰 은평점에 차세대 매장 콘셉트인 ‘THE NEW BEAT’를 적용한 서북권 첫 시티 아울렛인 ‘아디다스 팩토리 아울렛 스토어 은평(adidas Factory Outlet Store Eunpyeong)’을 공식 오픈한다. 이번 매장은 기존 팩토리 아울렛의 개념을 넘어, 스포츠와 라이프스타일이 결합된 고객 중심의 브랜드 경험과 지역 스포츠 커뮤니티 기능을 결합한 새로운 공간으로, 아디다스가 제시하는 차세대 팩토리 아울렛의 방향을 보여준다.
총 707㎡ 규모로 1층에 자리한 은평점은 고객 편의를 고려한 동선과 넓은 판매 공간을 갖췄다. 아디다스 퍼포먼스와 오리지널스 제품군은 물론, 골프 라인까지 더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아디다스의 ‘THE NEW BEAT’ 은 스포츠 경기장의 역동성을 담은 ‘스타디움(Stadium)’ 콘셉트에서 발전된 것으로, 스포츠와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모던하고 유연한 공간으로 구성되어, 고객 경험 및 편의성을 강화한 아디다스의 차세대 아울렛 콘셉트이다.
또한 지역 밀착형 스포츠 커뮤니티의 핵심 거점으로, 고객이 단순 쇼핑을 넘어 자연스럽게 머무르고 교류할 수 있도록 설계돼 브랜드와 지역 스포츠 커뮤니티를 연결하는 허브의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더해 아디다스코리아가 강남·명동·홍대·성수·도산 등 주요 직영 매장을 통해 검증된 아디다스 특유의 지역 친화적 공간 운영방식 및 ‘최고의 고객경험’이라는 브랜드 가치가 이번 매장에도 반영됐다.
이번 은평점 오픈은 기존 도시 근교에 집중되어 있었던 아울렛의 접근성 문제를 보완하여, 서울 서북권 고객이 보다 쉽게 아디다스를 만날 수 있는 지역 밀착형 매장이자 고객 친화적인 매장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샥즈,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국내 첫 브랜드스토어 오픈
샥즈(SHOKZ)가 롯데백화점 잠실점 7층에 국내 첫 브랜드스토어를 24일 정식 오픈했다.
그동안 팝업스토어나 각종 오프라인 이벤트로 고객과 만나온 샥즈는 이번 상시 브랜드스토어 오픈을 통해 고객 접점을 한층 확대할 계획이다.
브랜드스토어는 신제품을 비롯한 전체 라인업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2025년 프리미엄 신제품인 ‘오픈닷 원’과 ‘오픈핏 2+’, 스테디셀러인 ‘오픈런 프로 2’ 등 샥즈 전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샥즈는 브랜드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는 10월 23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픈닷 원'과 '오픈핏 2+'를 제외한 나머지 제품들에 대하여 최대 15% 할인 혜택과 함께 제품별 전용 액세서리 및 스포츠 굿즈가 제공되며, '오픈닷 원'과 '오픈핏 2+'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 수량의 스페셜 기프트 박스가 증정된다. 또한,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제품당 1만 원의 추가 할인도 적용된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됐다. 방문 고객은 QR 설문에 참여해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할인권, 스포츠 벨트, 쿨링타올, 헤어밴드, 스포츠 양말 등 실용적인 경품이 제공된다. 주말 한정으로는 ‘오픈런 프로 2’ 구매 및 기존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한 레이저 각인 서비스도 운영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듀오락 ‘광고 캠페인 이후 매출 2배 성장 外
기사입력:2025-09-25 19:20:5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596.20 | ▲34.39 |
코스닥 | 853.86 | ▲5.90 |
코스피200 | 501.95 | ▲5.06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70,019,000 | ▼500,000 |
비트코인캐시 | 810,000 | ▼500 |
이더리움 | 6,193,000 | ▼3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370 | ▼40 |
리플 | 3,759 | ▼14 |
퀀텀 | 3,122 | ▼2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70,122,000 | ▼515,000 |
이더리움 | 6,192,000 | ▼3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360 | ▼70 |
메탈 | 807 | ▼3 |
리스크 | 369 | ▼1 |
리플 | 3,761 | ▼15 |
에이다 | 1,045 | ▼8 |
스팀 | 151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70,050,000 | ▼510,000 |
비트코인캐시 | 810,000 | ▼2,000 |
이더리움 | 6,190,000 | ▼3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360 | ▼100 |
리플 | 3,762 | ▼12 |
퀀텀 | 3,130 | ▼9 |
이오타 | 229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