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LF의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전개하는 서브 라인 ‘히스 헤지스(HIS HAZZYS)’가 이번 FW 시즌부터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벤자민 브라운(Benjamin Brown)’을 영입, 한층 세련된 무드의 컬렉션과 컨텐츠를 선보인다.
LF 관계자는 "벤자민 브라운은 90년생 한국계 미국인으로, 에메 레온 도르(Aimé Leon Dore), 키스(KITH), 챔피온(Champion) 등 글로벌 컨템포러리 브랜드에서 경험을 쌓은 뉴욕 기반 차세대 디렉터다"라며 "감도 높은 디자인 역량을 기반으로, 패션 트렌드에 민감하고 안목 있는 2030 고객층을 본격적으로 겨냥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2021년 론칭한 히스 헤지스는 그간 ‘발마칸 코트’, ‘워크 재킷’ 등 클래식 웨어를 재해석한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두터운 팬층을 형성해 왔다"라며 "또한 하바티, 부트 카페, 비전 스트롤 등 영 타깃과 교감하는 다양한 패션, F&B 브랜드와의 다채로운 협업을 통해 꾸준히 팬덤을 넓혀왔다"라고 전했다.
이번 FW 시즌부터는 한층 차분하고 성숙한 무드로 전환, 기존 헤지스의 클래식 프레피 무드에서 벗어나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지향한다. 벤자민 브라운 디렉터의 시선을 반영해 실루엣, 원단, 핏, 스타일링 전반에 새로운 시도를 담았다.
25FW 주요 아이템으로는 히스 헤지스가 처음으로 시도하는, 램스킨 소재를 워크웨어 무드로 해석한 ‘램스킨 레더 워크 자켓’, 포멀부터 캐주얼까지 다양한 상황에 활용할 수 있는 셋업인 ‘언스트럭처드 블레이저&트라우저’, 시그니처 발마칸 코트의 경량 버전인 ‘라이트웨이트 발마칸’, 계절감에 맞춘 실용성과 감각을 겸비한 아우터인 ‘라이트웨이트 구스다운 자켓’ 등이다. 해당 라인업은 브랜드의 정체성을 상징함과 동시에 기존 충성 고객은 물론 신규 고객 유입까지 이끌 히트 아이템으로 기대를 모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LF 헤지스,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영입
기사입력:2025-09-22 14:00: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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