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한국브라운포맨이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셰리 캐스크 숙성 싱글몰트 스카치 위스키 ‘더 글렌드로낙’과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우드포드 리저브’의 특별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추석 연휴를 앞두고 감사의 마음을 전할 선물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세련된 감각의 프리미엄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이에 한국브라운포맨은 ‘더 글렌드로낙’ 1종과 ‘우드포드 리저브’ 2종으로 구성한 추석 한정 에디션을 준비했다. 각각의 제품에는 위스키 전용 잔과 스페셜 아이템이 함께 포함돼 실용성은 물론 소장 가치까지 더했다.
먼저 ‘더 글렌드로낙 글라스 세트’는 ▲더 글렌드로낙 12년(700ml) ▲노징 글라스 2개 ▲셰리 글라스 2개가 포함돼 총 4개의 전용 글라스를 제공한다. 한 세트로 다양한 스타일의 위스키 풍미를 경험할 수 있다.
‘우드포드 리저브 사첼백 세트’는 ▲우드포드 리저브(1L) ▲미니 노징 글라스 2개 ▲가죽 사첼백 구성이다. 대용량 위스키에 감각적인 디자인의 사첼백이 더해져, 집은 물론 캠핑 등 야외 활동 시에도 스타일리시하게 위스키를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우드포드 리저브 디캔터 세트’는 ▲우드포드 리저브(750ml) ▲디캔터 ▲온더락 글라스 1개가 포함되어 있다. 그간 국내에 선보인 적 없는 전용 디캔터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우드포드 리저브를 간편하고 품격 있게 즐길 수 있다.
한편, 더 글렌드로낙 12년은 스페인에서 직접 공수한 최상급 올로로소 셰리 캐스크와 페드로 히메네즈 셰리 캐스크만을 사용해 숙성한 최고급 위스키로, 올로로소 캐스크의 진한 스파이시와 과일 풍미가 페드로 히메네즈 캐스크의 부드러운 달콤함과 만나, 더 글렌드로낙만의 진한 베리의 맛과 긴 여운의 피니시가 특징이다.
◆에이스침대, ‘MZ 성지’ 더현대 서울에 ‘이상한 과학의 나라 ACE’ 컨셉존 오픈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가 신규 TV CF 캠페인 ‘이상한 과학의 나라 ACE’의 세계관을 실제로 만나볼 수 있는 컨셉존을 더현대 서울에서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더현대 서울은 쇼핑·문화·라이프스타일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어 MZ세대가 즐겨 찾는 ‘힙플레이스’로 꼽힌다. 이번 컨셉존이 들어선 에이스침대 더현대 서울 4층 매장은 총 305.8㎡(92.5평)로, 에이스침대가 운영 중인 백화점 매장 중 가장 규모가 크다. 에이스침대는 자사를 대표하는 거점 매장인 이곳에 컨셉존을 열어 광고 속 내러티브를 체험하게 해 신선한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하고, 오프라인에서의 브랜드 경험을 중시하는 2030세대와의 접점을 넓혀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컨셉존은 59.5㎡(18평) 면적에 영상 속 판타지적인 숙면의 세계를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구성했다. 자이언트 버섯과 꽃, 머그컵 등 비현실적인 오브제가 곳곳에 놓여 있어 한 걸음마다 꿈속을 거니는 듯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으며, 불면에서 숙면으로의 여정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캐릭터인 토끼 전령도 만나볼 수 있다.
현장에서는 TV CF 속 신제품 플로라(Flora)가 전시된 메인존이 가장 먼저 관람객을 맞이한다. 낯선 세계로 들어서는 입구인 이곳은 ‘이상한 과학의 나라 ACE’ 세계관을 집약적으로 보여주는 비주얼로 꾸며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조명 아래 한가운데 놓인 플로라는 이번 컨셉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라일락 컬러로, 현실에서 한 발 떨어진 듯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어지는 통로에서는 식물 벽면과 각종 오브제가 어우러져 현실과 환상이 교차하는 장면이 펼쳐진다. 한쪽 벽에는 모델 박보검의 모습을 비롯해 광고 속 주요 장면을 담은 액자가 걸려 있어, 마치 주인공의 안내를 받으며 세계관을 탐험하는 듯한 생생한 체험이 가능하다. 세계관 속 자신의 모습을 담아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거울 포토존도 마련돼 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상생 해법 “협력사에 안전 노하우 전수”
파라다이스시티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대·중소기업 안전보건 상생협력사업에 참여하며 협력사와의 '안전 동행'에 앞장서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대·중소기업 안전보건 상생협력사업은 대기업과 중소기업이 자율적으로 연대해 스스로 상생 해법을 마련하고, 중소기업의 산업재해 예방 및 안전보건 관리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대기업과 고용노동부, 안전보건공단이 함께 지원하는 사업이다.
안전은 기업의 지속가능성을 좌우하는 핵심 가치지만 중소기업의 경우 안전관리 전담 인력과 예산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 사업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대기업의 안전 노하우를 협력사에 전수하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안전은 예방이 최우선'이라는 철학 아래 15개 협력사를 대상으로 안전보건 기술 지도, 교육·훈련, 온열질환 예방 물품 지원 등 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자기규율 예방체계를 기반으로 한 위험성 평가를 통해 협력사가 산업재해 예방활동을 실시하고 안전 의식을 높이는 데 크게 기여했다. 또 파라다이스시티는 협력사와 협의체를 구성해 안전보건 정보를 교류하는 등 소통 문화 확산에도 나서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한국브라운포맨, 더 글렌드로낙&우드포드 리저브 선물세트 3종 출시 外
기사입력:2025-09-19 21:45:04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561.81 | ▼22.74 |
코스닥 | 847.96 | ▼12.53 |
코스피200 | 496.89 | ▼4.98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70,168,000 | ▼32,000 |
비트코인캐시 | 807,500 | ▲2,000 |
이더리움 | 6,227,000 | ▲3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530 | ▼30 |
리플 | 3,804 | ▲23 |
퀀텀 | 3,120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70,330,000 | ▲13,000 |
이더리움 | 6,232,000 | ▲4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510 | ▼60 |
메탈 | 814 | ▲2 |
리스크 | 374 | ▲1 |
리플 | 3,806 | ▲23 |
에이다 | 1,061 | ▲6 |
스팀 | 152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70,200,000 | ▼30,000 |
비트코인캐시 | 808,500 | ▲3,000 |
이더리움 | 6,240,000 | ▲3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490 | ▼40 |
리플 | 3,806 | ▲22 |
퀀텀 | 3,078 | ▲49 |
이오타 | 22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