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의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2025 국가고객만족도조사(이하 NCSI)'에서 15년 연속 패스트푸드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롯데GRS 관계자는 "NCSI 조사는 한국생산성본부가 미국 미시간대학교 국가품질연구소와 공동으로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 지표다"라며 "기업이 제공하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고객 만족도를 측정한 지표로 실제 사용 경험이 있는 고객들이 직접 만족도를 평가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기대 수준, 품질, 브랜드 가치 등을 측정해 부문별 1위를 발표한다"라고 말했다.
롯데리아는 올 해 K-버거로 국내외 시장에서 거침없이 약진하며 광폭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다. 기발한 메뉴 개발과 버거 해석관을 바탕으로 맛과 더불어 먹는 재미를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영역 구분 없는 메뉴를 지속 선보이고 있다.
지난 1월 스타 셰프와 공동 협업으로 기획한 신 메뉴 ‘모짜렐라 버거’ 2종을 출시했으며 기존 한정 판매 운영 계획에서 상시 판매 운영을 결정했다. 출시 당일 목표 판매량의 약 230% 판매고 달성 이후 누적 판매량이 3개월 간 400만개의 지속적인 높은 판매 실적을 기록함과 더불어 소비자의 정식 출시 요청에 맞춰 정식 메뉴 운영을 결정했다. 최근 2년간 선보인 신제품 중 단일 기간 판매량이 가장 높은 제품으로 성장했다. 재구매 객수 역시 다른 제품 대비 2배 이상을 달성하며 지속적인 반복 구매로 상반기 롯데리아 총 매출 기준 구성비 8%를 기록하며 올해 상반기 롯데리아를 대표한 메뉴로 자리매김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롯데리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 패스트푸드 부문 15년 연속 1위 수상
기사입력:2025-09-18 21:41:3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461.30 | ▲47.90 |
코스닥 | 857.11 | ▲11.58 |
코스피200 | 475.34 | ▲8.35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3,121,000 | ▲263,000 |
비트코인캐시 | 881,000 | ▼3,500 |
이더리움 | 6,384,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210 | ▼10 |
리플 | 4,304 | ▲3 |
퀀텀 | 3,455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3,125,000 | ▲255,000 |
이더리움 | 6,381,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230 | ▼20 |
메탈 | 1,018 | ▲3 |
리스크 | 518 | ▲1 |
리플 | 4,308 | ▲7 |
에이다 | 1,293 | ▲5 |
스팀 | 189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3,060,000 | ▲240,000 |
비트코인캐시 | 881,000 | ▼3,000 |
이더리움 | 6,380,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29,290 | ▲70 |
리플 | 4,302 | ▲3 |
퀀텀 | 3,426 | 0 |
이오타 | 27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