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겨냥해, 풍성한 구성에 할인 혜택까지 더한 ‘프로샷 콜라쥬비네이션 리프팅 세럼’(이하 프로샷 리프팅 세럼)을 홈쇼핑 방송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7일만에 얼굴 전체 피부 리프팅 개선에 도움을 주는 프로샷 리프팅 세럼은 거울을 볼 때마다 탄력이 떨어지고 볼 피부가 처진 것 같은 느낌을 받거나, 눈가, 팔자 주름이 자꾸 도드라져 보이는 등의 피부 고민을 갖고 있는 고객들이 집에서도 손쉽게 리프팅 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론칭 방송에서 최대 혜택의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프로샷 리프팅 세럼(40ml) 6개에 동일 라인의 트리트먼트 에센스(130ml), 에멀젼(100ml), 트리트먼트 밤(50ml), 무료체험용 샘플 2개까지 포함된 풍성한 구성에 높은 할인율까지 적용해 추석 선물을 준비 중인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AHC의 콜라 쥬비네이션 리프트 4 라인은 전문적인 안티에이징 관리에서 영감을 받은 스킨 리뉴얼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라인으로 집중 안티에이징을 위한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한다. 그 중 프로샷 리프팅 세럼은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여러 인체적용시험으로 입증된 확실한 피부 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콜라겐(인체 동일 배열 콜라겐), 펩타이드(펩타이드 컴플렉스 1%), 레티놀(차세대 레티놀 HPR) 조합의 시너지 효과로 최적의 피부 리프팅 효과를 전달하며, 특허 받은 멀티 레이어샷 리포좀 공법이 적용되어 모공보다 작은 사이즈의 입자로 피부에 빠르고 깊은 흡수를 도와준다.
◆미트박스, 세절 키로(kg)육 멤버십 ‘육마트’ 오픈
미트박스글로벌은 식당사업자 전용 서비스인 ‘육마트 세절 키로육(kg) 멤버십’ 전용관을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기존 대용량 박스 단위 중심의 공급 방식에서 벗어나, 1~2kg 단위로 손질된 고기를 원하는 시간에 주문해 다음 날 받아볼 수 있도록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육마트 전용관에는 엑셀비프(Excel Beef), 호주산 티스(Teys) 등 프리미엄 수입육 브랜드를 포함해 약 100여 종의 식당용 맞춤 육류상품이 구비돼 있다. 멤버십 회원은 밤 10시까지 주문하면 다음 날 오전에 받아볼 수 있으며,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주 6일 배송으로 점심 장사 전 안정적으로 구매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모든 배송은 냉장고 안까지 이어지는 안심 배송으로 신선도를 보장한다. 또한 멤버십 가입 즉시 세절 키로육(kg) 무료 샘플이 제공되며, 배송 도착 인증 시 일반회원 대비 포인트가 두 배 적립되고 ‘육마트’ 전담 상담사가 응대하는 특별 케어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육마트 오픈을 기념해 기간 내 멤버십에 가입하는 고객은 6개월 무료 체험이 제공되며, 체험 기간에도 세절육 무료 샘플 신청이 가능하다. 멤버십 가입은 미트박스 모바일 앱 상단 메뉴에서 간단히 신청할 수 있다. 단, 현재는 서울·경기·인천 일부 지역에 위치한 식당 사업자 회원만 가입이 가능하며, 서비스 지역은 단계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미트박스글로벌 전략서비스팀 장준희 팀장은 “세절육은 최근 외식업 트렌드 속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품목 가운데 하나”라며 “이번 멤버십 전용관은 소규모 식당 사장님들이 필요로 하는 ‘소포장‘고품질 상품, 확실한 배송, 안정적 공급’ 세 가지를 충족하는 것은 물론, 앞으로도 미트박스는 소상공인을 위한 특화 멤버십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크리에이트립, ‘K-약국 카테고리’ 상품 출시
크리에이트립(대표 임혜민)이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K-약국 카테고리’ 상품을 정식 출시했다.
K-약국 카테고리 상품은 서울과 부산 주요 상권 내 약국을 방문해 약사 상담과 제품 구매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외국인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지난 8월 중순에 처음으로 선보였다. 현재 강남, 홍대, 명동 등 9개 약국과 연계해 관광 상품을 운영 중이며, 내년 1월까지 20개 지점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현장에는 약사와 외국어 응대 인력이 배치돼 관광객이 안심하고 쇼핑할 수 있도록 했으며, 영어·중국어·일본어 등 다국어 안내도 지원한다.
외국인 고객들 사이에서 피부 재생 크림, 트러블 케어 연고 등 기능성 제품이 인기를 끌며, 화장품과 의약품의 경계를 허문 ‘코스메슈티컬’(약국 화장품) 제품군이 주목받고 있다. 그중 가장 인기를 끈 제품은 제휴 약국에서 판매 중인 일명 연어 주사로 불리는 ‘리쥬올 크림’으로, 내국인뿐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 사이에서도 필수 구매 리스트로 자리매김하며, 약국을 통한 K-뷰티 경험을 확산시키고 있다.
실제 이번 관광 상품 출시 이후 성과도 빠르게 나타나고 있다. 9월 1주차 대비 9월 2주차 약국 카테고리 예약 건수는 약 44% 증가했다. 해당 상품을 이용한 외국인 관광객은 싱가포르 121%, 홍콩 96%, 대만 9% 순으로 증가율이 두드러졌으며, 미국 관광객들 사이에서도 예약이 발생해 수요가 다변화되는 양상을 보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AHC, ‘프로샷 리프팅 세럼’ 출시 外
기사입력:2025-09-18 21:38:36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461.30 | ▲47.90 |
코스닥 | 857.11 | ▲11.58 |
코스피200 | 475.34 | ▲8.35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3,152,000 | ▲298,000 |
비트코인캐시 | 883,500 | ▼500 |
이더리움 | 6,386,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260 | ▲30 |
리플 | 4,309 | ▲5 |
퀀텀 | 3,457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3,227,000 | ▲355,000 |
이더리움 | 6,382,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240 | ▲10 |
메탈 | 1,018 | ▲3 |
리스크 | 518 | ▲1 |
리플 | 4,311 | ▲7 |
에이다 | 1,294 | ▲7 |
스팀 | 189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3,190,000 | ▲370,000 |
비트코인캐시 | 881,000 | ▼3,000 |
이더리움 | 6,385,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29,290 | ▲70 |
리플 | 4,308 | ▲5 |
퀀텀 | 3,426 | 0 |
이오타 | 27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