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페르노리카 그룹의 한국 법인인 주식회사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위스키 브랜드를 한정판 선물 세트로 선보인다.
이번 선물세트는 블렌디드 위스키부터 아이리쉬 위스키까지 폭넓게 구성돼, 소비자들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발렌타인은 국내외 미술계에서 주목받는 최혜지 작가와 협업해 ‘발렌타인 아티스트 에디션 5’를 선보였다. 최 작가는 브랜드 철학인 ‘우리가 깊어지는 시간(Time Well Spent)’을 주제로, 에든버러 여행에서 촬영한 사진과 프린지 페스티벌의 현장을 콜라주로 재구성해 패키지 디자인을 완성했다. 거리의 무대와 예술가의 열정, 관객의 호응이 어우러진 장면을 다채로운 색감과 시퀀스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이번 디자인은 발렌타인의 대표 제품 ‘발렌타인 17년’과 싱글몰트 ‘발렌타인 글렌버기 15년’ 패키지에 적용돼, 예술과 위스키가 어우러진 소장가치 높은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발렌타인 17년은 영롱한 황금 호박색과 발렌타인의 시그니처인 바닐라향에 부드럽고 크리미한 목 넘김을 자랑하며, 발렌타인 글렌버기 15년은 브랜드 헤리티지와 현대적인 감성을 담은 싱글몰트로 꼽힌다.
싱글몰트 위스키의 기준, ‘더 글렌리벳(THE GLENLIVET)’은 모던한 컬러와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위스키 애호가는 물론 입문자들에게도 부담없는 선물로 추천한다. 이번 선물 세트는 더 글렌리벳 12년과 15년 2가지 라인업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싱글몰트 위스키의 매력을 한껏 즐길 수 있도록 디캔터와 노징 글라스를 포함해 선보인다.
파인애플의 과일 향과 꽃향기를 자랑하는 ‘더 글렌리벳 12년’은 더 글렌리벳 로고가 새겨진 디캔터 구성으로, 최고급 와인이나 코냑을 숙성하는 프렌치 오크 캐스크에서 마지막 3년을 숙성해 특유의 우디하고 드라이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더 글렌리벳 15년’은 디캔터에, 풍미를 극대화시켜 줄 노징 글라스를 추가 구성했다.
위스키 한 병이 탄생하기까지 모든 과정에 장인정신과 세심함이 깃든 크래프트 싱글몰트 위스키 아벨라워(Aberlour) 역시 추석을 맞아 스페셜 구성으로 위스키 애호가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이번 아벨라워 추석 선물 세트는 ‘아벨라워 12년’과 ‘아벨라워 14년’으로 준비됐다.
아벨라워는 증류소 15마일 이내에서 재배된 최고급 원료를 바탕으로 아벨라워 만의 독보적인 더블 캐스크 숙성 방식을 거쳐 완성된다. 아메리칸 오크 캐스크와 셰리 오크 캐스크에서 각각 독자적으로 숙성년수를 거친 후 고도의 기술을 요하는 매링(Marring) 단계를 거쳐 다채로운 풍미를 선사한다. 잘 익은 붉은 사과 향이 인상적인 아벨라워 12년과 달콤한 바닐라와 꿀, 잘 익은 체리 등이 조화를 이루는 균형감 있는 풍미의 아벨라워 14년 모두 프리미엄 디캔터와 함께 구성하고,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 캐리어 백에 담아 선물로서 특별함을 더했다.
프리미엄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시바스 리갈(CHIVAS REGAL)’은 긴 추석 연휴에 맞춰 집에서 특별한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세심하게 구성된 위스키 선물을 소개한다. ‘시바스 리갈 12년’ 세트는 온더락 글라스 1개, ‘시바스 리갈 15년’ 세트는 온더락 글라스 2개로 구성돼 있다. ‘시바스 리갈 18년’은 새롭게 리뉴얼된 디자인의 병과 기프트 박스를 선보인다. 박스 패키지에는 마스터 블렌더인 샌디 히슬롭의 서명을 넣어 선물로서 더할 나위 없는 가치를 지녔다.
◆‘2025 슈퍼 한돈 페스타’ 팝업스토어 10월 11일 오픈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손세희, 이하 한돈자조금)는 오는 10월 11일(토)부터 19일(일)까지 9일간 서울 성수동에 있는 XYZ SEOUL에서 ‘2025 SUPER 한돈 페스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돼지 코 모양(1001)을 모티프로 하는 한돈의 대표 기념일인 ‘한돈데이(10월1일)’를 기념하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는 9일간 ‘한계 없는 능력’을 가진 한돈의 1001% 슈퍼 에너지를 충전하고, 다양한 글로벌 한돈 요리를 즐기며 ‘슈퍼 한도니’가 되는 ‘체험형 팝업’으로 열린다.
이번 ‘슈퍼 한돈 페스타 팝업스토어’는 단순한 전시장이 아니라, 실내와 야외를 아우르는 체험형 공간으로 꾸려졌다. 방문객이 한돈의 다양한 매력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된 점이 특징이다.
실내 공간은 ‘슈퍼 한돈 에너지 타운’으로 꾸며진다. 이곳에서는 ▲‘한돈 에너지 스토어 ZONE’과 ▲‘한돈 파트너스 스토어 ZONE’을 중심으로, 한돈이 지닌 영양학적 가치를 직관적으로 보여주고, 파트너 브랜드와 함께 한 체험 콘텐츠를 제공한다.
우선, ‘한돈 에너지 스토어 ZONE’은 미션형 체험공간으로 ▲단백질 보충 정육점: 한돈 안심 무게 맞히기, ▲슈퍼푸드 라드유 서점: 올바른 라드유 정보 찾기, ▲행복 충전 주유소: 트립토판 해머 타격 게임, ▲한돈 신선 마트: 스텝퍼 체험으로 신선도 비교까지 4개의 체험이 이뤄진다. 미션 성공 시 스탬프를 모아 한돈 굿즈로 교환할 수 있어, 재미와 보상이 결합된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생활 속에서 한돈이 전하는 에너지와 활력을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다. 또한, ‘한돈 파트너스 스토어 ZONE’은 샘표식품(차오차이), 와인플렉스, 롯데 돼지바 등 여러 브랜드가 함께 참여해, 한돈과 어울리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푸드를 제안하는 협업 공간으로 운영된다. 더불어, 슈퍼 한돈 라드유 시식존에서는 라드유로 조리한 김치볶음밥을 시식하고 설문에 응모하면 라드유 스틱을 증정한다.
한돈 굿즈도 푸짐하게 마련됐다. 경품은 미션 참여 방식에 따라 베이직·플러스·프리미엄, 사전 및 주말 이벤트용으로 구분되며, 리유저블백·텀블러·한돈몰 할인권· 장바구니·보냉백·돈블랑(와인) 등 일상에서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런드리고, 가을 맞이 ‘알뜰한 옷장 정리’ 캠페인 진행
비대면 모바일 세탁 서비스 ‘런드리고’를 운영하는 (주)의식주컴퍼니(대표 조성우)가 가을철을 맞아 전 고객을 대상으로 ‘알뜰한 옷장 정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고객들의 니트 세탁 부담을 덜고 입지 않는 의류를 손쉽게 정리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런드리고는 이용 고객에게 니트 1벌 무료 세탁 쿠폰을 제공하며, 이달부터는 세탁이 완료된 니트를 개어 전용 포장재에 담아 배송하는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는 옷걸이에 걸어 배송하던 기존 방식에서 발생할 수 있는 늘어짐이나 변형을 개선해 달라는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이를 반영해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니트 세탁 신청 시 피부에 보습을 주는 세타필 미니어처 키트를 증정하며,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침구 세탁 5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헌옷 수거 서비스 혜택도 강화됐다. 런드리고 앱에서 세탁 수거 신청 시 ‘헌옷 보내기’를 선택하면 별도의 수거함을 찾을 필요 없이 세탁물과 함께 헌옷을 간편하게 배출할 수 있다. 기존 1kg당 300포인트 기본 적립에 더해 1kg 이상은 1000포인트, 5kg 이상은 3000포인트, 10kg 이상은 5000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페르노리카, 추석 선물세트 선보여 外
기사입력:2025-09-18 21:10:27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461.30 | ▲47.90 |
코스닥 | 857.11 | ▲11.58 |
코스피200 | 475.34 | ▲8.35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726,000 | ▼276,000 |
비트코인캐시 | 885,000 | ▼7,000 |
이더리움 | 6,363,000 | ▼3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030 | ▼80 |
리플 | 4,320 | ▼13 |
퀀텀 | 3,439 | ▼1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920,000 | ▼181,000 |
이더리움 | 6,369,000 | ▼2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050 | ▼70 |
메탈 | 1,013 | 0 |
리스크 | 516 | ▲2 |
리플 | 4,322 | ▼11 |
에이다 | 1,279 | ▲7 |
스팀 | 189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830,000 | ▼210,000 |
비트코인캐시 | 885,000 | ▼9,000 |
이더리움 | 6,370,000 | ▼2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080 | ▼40 |
리플 | 4,322 | ▼10 |
퀀텀 | 3,426 | 0 |
이오타 | 27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