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철도공단 호남본부, ‘안전 최우선 소통회의’ 개최

기사입력:2025-08-27 17:16:59
[로이슈 전여송 기자] 국가철도공단 호남본부는 현장 중심 소통 및 안전관리 품질 강화를 위해 협력사와 호남고속철도 2단계 제4공구 현장에서 ‘안전 최우선 소통회의(Safety First Meeting)’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회의에는 공단 및 협력사 관계자 30여 명이 참석해 터널·교량 등 현장별 안전관리 우수사례를 공유했으며, 바람직한 안전문화 조성을 위해 현장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개선 방안을 심층적으로 논의했다.

정기연 국가철도공단 호남본부장은 “앞으로도 공단과 협력사 간 상생을 위한 소통채널을 확대하고, 철저한 현장 안전관리를 통해 무재해·무사고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8,411.21 ▼519.09
코스닥 851.37 ▼36.44
코스피200 1,366.49 ▼87.6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396,000 ▲102,000
비트코인캐시 295,200 ▼1,800
이더리움 2,390,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10,810 0
리플 1,592 ▲2
퀀텀 1,029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388,000 ▲122,000
이더리움 2,389,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10,800 ▼20
메탈 365 0
리스크 135 ▲1
리플 1,590 ▲1
에이다 221 ▲2
스팀 63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370,000 ▲70,000
비트코인캐시 294,700 ▼2,300
이더리움 2,389,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10,810 ▼50
리플 1,591 ▲1
퀀텀 1,001 0
이오타 57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