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디야커피는 최근 한 달간(3월 24일~4월 23일) 판매된 아이스티 제품 중 '제로슈가 아이스티'와 '제로슈가 아샷추'(아이스티에 에스프레소 샷 추가)의 판매 비중이 20%를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아이스티 고객 5명 중 1명이 제로슈가 옵션을 선택한 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해 6월 선보인 ‘제로슈가 아이스티’ 2종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 40만 잔을 기록하며 주목을 받았다"라며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복숭아 향미와 산뜻한 단맛을 살려낸 것이 특징이며, 에스프레소 샷, 망고 추가 등 고객 취향에 따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점도 인기 요인으로 작용했다"라고 말했다.
이디야커피는 이러한 결과를 최근 소비 흐름을 반영한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의 영향으로 분석했다. 건강을 고려하되 맛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 성향이 제품 선택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디야커피는 이 같은 소비자 반응에 맞춰 '제로'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다. 최근에는 '제로슈가 쿠키' 2종을 추가로 출시하며 음료뿐 아니라 디저트까지 무설탕 라인업을 강화했다. ‘제로슈가 쿠키’는 설탕 함량을 줄이면서도 본연의 식감과 풍미를 유지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디야커피 ‘제로슈가’ 아이스티, 판매 비중이 20% 기록
기사입력:2025-04-24 20:21:2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6.61 | ▼8.81 |
코스닥 | 717.24 | ▼9.22 |
코스피200 | 338.74 | ▼0.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5,863,000 | ▲364,000 |
비트코인캐시 | 526,500 | ▲4,000 |
이더리움 | 2,559,000 | ▲1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720 | ▼40 |
리플 | 3,130 | ▲12 |
이오스 | 968 | ▲8 |
퀀텀 | 3,076 | ▲36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5,867,000 | ▲422,000 |
이더리움 | 2,559,000 | ▲1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760 | ▲20 |
메탈 | 1,198 | ▲11 |
리스크 | 764 | ▼4 |
리플 | 3,132 | ▲11 |
에이다 | 979 | ▲1 |
스팀 | 216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5,850,000 | ▲290,000 |
비트코인캐시 | 525,000 | ▲1,500 |
이더리움 | 2,558,000 | ▲1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690 | ▼110 |
리플 | 3,129 | ▲10 |
퀀텀 | 3,065 | 0 |
이오타 | 290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