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하림 푸디버디, ‘유기 키즈김 2종’ 출시 外

기사입력:2025-04-24 08:35:03
[로이슈 편도욱 기자] 종합식품기업 하림의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가 아이들을 위한 부드러운 유기 원초로 구운 ‘유기 키즈김’ 2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신안의 청정해역에서 채취한 100% 국산 유기 원초만을 선별해 산 처리 없이 만들어 우리 아이 밥반찬으로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아이들의 성장 시기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각기 기름과 염도를 다르게 적용했다. 생후 12개월 이상에게 추천하는 ‘올리브유로 구운 유기 키즈김’과 생후 6개월 이상에게 추천하는 ‘부드러운 유기 키즈김’ 등 총 2종으로 구성했다.

‘올리브유로 구운 유기 키즈김’은 유기 원초 함량이 85%로,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100% 엑스트라 버진 유기농 올리브유를 바르고 국내산 천일염으로 간을 해 구웠다. 아이들이 먹었을 때 짜지 않도록 성인 제품 대비 나트륨 함량을 38% 낮춰 맛과 영양 모두 챙겼다.

‘부드러운 유기 키즈김’은 기름과 소금 없이 순수한 김 100%로 생후 6개월 이상 유아식을 시작하는 영아들이 첫 반찬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김에 풍부한 영양소와 맛은 해치지 않는 최적의 온도로 2번 빠르게 구워 김 특유의 바삭한 식감은 살렸다.

아이들이 밥을 싸서 한 입에 먹기에 좋은 사이즈로 10매씩 한 끼 분량으로 개별 포장돼 위생적이고 휴대와 보관이 쉬워 외출 시에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

◆브리타, 아름다운가게에 1,800만 원 상당 리퍼브 제품 기부

브리타가 3년 연속으로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리퍼브 제품 기부 캠페인을 진행했다. 브리타 코리아는 약 1,800만 원 상당의 제품을 재단법인 아름다운가게에 기부하고, 지난 21일 송파가락점에서 특별 바자회를 열었다.

브리타 코리아는 해마다 기부 규모와 범위를 확대하고 있다. 지난 2023년 1,300만 원, 2024년 1,700만 원 상당 기부에 이어 올해는 577점으로 수량을 늘린 1,800만 원 상당의 리퍼브 제품을 기부해 더 많은 시민들과 자원순환의 가치를 나눴다. 특히 이번에는 기존 안국점에서 진행하던 ‘아름다운 특별전’ 바자회를 처음으로 송파가락점에서 열어 강남·송파 지역 주민들과의 접점을 확장했다.

기부 제품은 정수기와 필터 세트로, 유통 과정에서 포장재 손상이나 미세한 흠집이 발생했지만 기능상 문제는 없는 리퍼브 제품이다. 브리타 코리아는 이러한 리퍼브 제품을 소비자가 대비 절반 수준의 가격으로 제공하며 자원 낭비를 줄이는 합리적인 소비 문화를 제안하고 있다. 한편, 이번 기부는 4월 22일 지구의 날을 계기로 진행돼 일상 속 자원 순환 실천을 독려하기 위한 취지에서도 의미를 더했다. 브리타 코리아는 올해를 포함해 3년간 총 4,800만 원 상당의 리퍼브 제품을 기부하며 환경 보호와 사회공헌을 아우르는 활동을 지속해 오고 있다.

이날 특별전에는 198명 이상이 방문해 현장을 더욱 활기 있게 만들었으며, 판매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 전액은 자립 준비 청년을 위한 아름다운가게의 '아름다운 함께서기' 사업에 기부된다. 해당 프로그램은 자립준비청년에게 인턴십 기회와 취업 역량 강화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안정적인 사회 정착을 지원하고 있다.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 브랜드 모델로 ‘솔로지옥4’ 정유진 발탁

고운세상코스메틱(대표 이주호)의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Heal us)'가 '솔로지옥4' 출연자이자 무용수 정유진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이 K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에 이어 론칭한 힐어스는 '숨 쉬는 아름다움(Breathing Beauty)'이라는 슬로건 아래 피부가 숨 쉬듯 편안한 메이크업을 지향하는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다. 힐어스는 긍정적인 에너지와 맑고 깨끗한 피부를 가진 정유진이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는다고 판단해 최초의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정유진은 올해 초 넷플릭스 '솔로지옥4'에 출연해 "부릉 가요", "폭식하러 가볼까" 등의 유행어를 남기며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힐어스는 정유진과 함께 ‘피부가 숨 쉬듯 편안한 메이크업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힐어스 공식 SNS 계정에서는 힐어스 대표 제품인 ▲숨결 글로우 컬렉션 ▲숨결 클라우드 컬렉션을 활용한 화보가 첫 공개된다.

힐어스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선보인 첫 번째 컬렉션 ‘숨결 글로우’는 투명한 광채 피부 표현에 특화된 쿠션, 파운데이션, 컨실러 팔레트로 구성되어 있다. 대표 상품인 '숨결 쿠션 글로우'는 론칭 2일 만에 국내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하며 힐어스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숨결 컨실러 팔레트’는 촉촉한 제형으로 얇게 밀착되는 우수한 발림성을 보유한 제품으로 메이크업 샵에서도 애용하는 제품이다. 하나의 팔레트로 컬러 코렉팅 및 잡티, 가벼운 음영까지 자연스럽게 커버할 수 있는 편의성이 특징으로, 지그재그 및 무신사 등에서 높은 판매 순위를 기록하고 있다.

힐어스의 두 번째 컬렉션인 ‘숨결 클라우드’는 세미 매트 쿠션과 톤업 베이스, 파우더 등 보송한 마무리감과 커버력이 특징이다. 힐어스는 베이스 메이크업에 이어 감각적인 컬러의 색조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된 ‘꿈결 컬렉션’도 선보인 바 있다. 이날 공개된 화보 속 정유진은 힐어스 숨결 컬렉션과 꿈결 컬렉션 립 글로우 및 아이&치크 팔레트를 활용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과 특유의 맑은 미소를 통해 피부가 편안한 힐링 메이크업의 매력을 선보였다. 정유진이 사용한 힐어스 전 제품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지그재그, 무신사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6.61 ▼8.81
코스닥 717.24 ▼9.22
코스피200 338.74 ▼0.3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240,000 ▼116,000
비트코인캐시 521,000 ▼2,500
이더리움 2,588,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23,960 ▼110
리플 3,201 ▼27
이오스 984 ▼6
퀀텀 3,101 ▼2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201,000 ▼110,000
이더리움 2,587,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23,960 ▼90
메탈 1,210 ▼3
리스크 768 ▼1
리플 3,200 ▼26
에이다 1,000 ▼5
스팀 215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200,000 ▼110,000
비트코인캐시 521,000 ▼2,000
이더리움 2,587,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23,980 ▼80
리플 3,199 ▼28
퀀텀 3,100 ▼24
이오타 303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