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코카-콜라사의 이온보충음료 토레타!가 에스파의 멤버 윈터와 함께한 광고 비하인드 인터뷰 ‘윈터뷰’를 공개했다.
지난 7일 공개된 새로운 토레타! 광고는 ‘가볍게 흘린 땀이 오늘의 나를 채워’라는 메시지를 통해 일상 속 가볍게 땀 흘리는 순간들을 응원하는 토레타!만의 감성을 전했다. 이어 21일 새롭게 공개된 비하인드 영상은 촬영 현장에서 생기 넘치는 윈터의 모습과 사랑스러운 모먼트들이 가득 담긴 인터뷰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예고하고 있다.
촬영장에 등장한 윈터는 봄 햇살만큼 싱그러운 에너지로 현장을 환하게 밝혔다. 광고 CM송을 흥얼거리며, 스태프들과 유쾌하게 소통하는 것은 물론 페스티벌을 즐기는 모습부터 수영장에서 튜브를 타는 장면까지 다양한 촬영 속에서도 지치지 않는 텐션으로 완성도 높은 컷을 만들어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촬영 후 진행된 비하인드 인터뷰 ‘윈터뷰’ 영상에서는 윈터의 진솔한 매력을 고스란히 전하고 있다. ‘윈터의 채움 리스트’를 주제로 진행된 인터뷰에서 윈터는 요즘 머릿속을 가장 많이 채우고 있는 것으로 ‘토레타!’를 이야기하며, 토레타!는 그냥 한 몸으로 가득 차 있다는 귀여운 답변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서 토레타!와 어울리는 에스파 노래로 ‘Thirsty’를 추천, 일상 속 수분보충 비법으로 “당연히 토레타!”라고 밝히며 평소 콘서트 필수템으로도 토레타!를 챙기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다양한 ‘저장각’ 포즈와 귀여운 표정으로 팬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며 현장 분위기를 한층 더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마지막으로 윈터 특유의 맑은 음색으로 토레타!의 CM송 ‘토레타!가 좋타~’를 부르며 ‘윈터뷰’를 마쳤다.
윈터는 "모델이 된 작년에는 토레타!와 잘 어울린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 뿌듯했는데, 올해도 함께하게 되어 너무 설렌다. 이온 실천도 저답게, 가볍고 상큼하게 이어갈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비하인드 영상들은 코카-콜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인터뷰 공개를 시작으로 미공개 광고 컷이 담긴 메이킹 영상과 함께 같은 그룹 멤버이자 코카-콜라사의 ‘스프라이트’ 모델로 활동 중인 카리나와의 콜라보 콘텐츠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MOONSUN,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공식 오픈
㈜레시피 그룹(대표 주시경)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MOONSUN(문선)이 오늘 4월 18일 첫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성수동 연무장길에 오픈하는 이번 스토어는 브랜드의 메인 컬렉션과 세컨라인 문선 코튼이 공존하는 구조 안에서, 브랜드가 추구하는 균형과 여백의 미학을 공간에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플래그십에는 25SS 컬렉션 "Marks that Remain"캠페인 이미지와 함께, MOONSUN의 시그니처 디자인 요소들이 조화를 이룬 메인 컬렉션과 함께 작년에 이어, 강화한 코튼라인, 크리에이터 박민주와의 콜라보 라인 및 영국 정통 축구 스포츠 브랜드 엄브로와의 협업 컬렉션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특히, 인기있는 가방 라인을 다양화하여, 한층 풍성한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프랑스 하이주얼리 메종 프레드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부티크 그랜드 오픈
프랑스 하이주얼리 메종 프레드가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부티크를 새롭게 오픈한다.
전라도 지역의 첫 거점 부티크로서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2층에 새롭게 오픈하는 프레드 부티크는 창립자 프레드 사무엘(Fred Samuel)의 남프랑스 리비에라에 대한 메종의 눈부신 경의를 담았다. 프레드 사무엘에게 리비에라는 눈부신 햇살과 푸르른 바다와 하늘, 그리고 바람결에 살랑이는 야자수의 움직임으로 가득한 영감의 원천으로 리비에라에서 프레드 사무엘의 빛과 컬러에 대한 뜨거운 열정이 시작되었다.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프레드 부티크는 프레드만의 DNA가 담긴 대비되는 요소들의 조화로운 균형미가 돋보인다.
부티크 내 곳곳에 자리잡은 아치 형태의 디테일은 세련된 건축 요소들을 연상시키며 고전과 현대 건축의 아름다운 조화로 완성되었다. 건축물의 견고함과 대비되는 유려한 곡선의 흐름, 구조적인 선과는 대조적인 유기적이고 자연스러운 실루엣은 프레드의 중요한 유산이기도 하다. 넘실대는 물결을 표현한 외관 디자인, 프레드 블루의 유려한 그라데이션이 돋보이는 공간은 찬란하게 일렁이는 리비에라의 푸른 바다로 초대이다.
새롭게 오픈하는 신세계 광주 프레드 부티크는 프레드 사무엘이 경험한 리비에라에서의 삶의 환희와 기쁨이 메종 특유의 예술적 감각과 모던함으로 해석되었다. 부티크 전면을 감싸는 부드러운 아이보리 컬러 파사드는 리비에라 해안의 모래를 닮아 있다. 또한 내부를 장식하는 루프 패턴의 디테일은 프레드의 아이코닉한 컬렉션인 포스텐을 연상시키며, 마치 모험 가득한 항해를 떠나는 요트를 상징한다. 세상의 모든 사랑에 대한 프레드의 찬사를 담은 브라이덜 존은 리비에라의 상징적인 문양이자 사랑, 결합, 영원을 의미하는 3가지의 프레스코 디자인을 통해 사랑과 새로운 시작의 의미를 조화롭게 재해석했으며, 화이트와 옐로우 골드 컬러가 선사하는 특유의 아늑함이 감동적인 출발을 앞둔 이들의 소중한 순간을 축복하는 의미를 담아내고자 했다. 마지막으로 프라이빗한 프레젠테이션이 가능한 VIP 살롱은 마치 찬란한 리비에라의 태양빛이 머무는 듯한 따스함과, 프레드의 헤리티지와 장인 정신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완성되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토레타!, 비하인드 ‘윈터뷰’ 공개 外
기사입력:2025-04-21 15:41:0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6.61 | ▼8.81 |
코스닥 | 717.24 | ▼9.22 |
코스피200 | 338.74 | ▼0.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455,000 | ▲243,000 |
비트코인캐시 | 526,500 | ▲2,000 |
이더리움 | 2,596,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150 | ▲150 |
리플 | 3,207 | ▲7 |
이오스 | 986 | ▲1 |
퀀텀 | 3,115 | ▲2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440,000 | ▲201,000 |
이더리움 | 2,595,000 | ▲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130 | ▲140 |
메탈 | 1,213 | ▲7 |
리스크 | 778 | ▲12 |
리플 | 3,208 | ▲9 |
에이다 | 1,003 | ▲3 |
스팀 | 218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450,000 | ▲270,000 |
비트코인캐시 | 525,000 | ▲500 |
이더리움 | 2,595,000 | ▲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110 | ▲90 |
리플 | 3,208 | ▲6 |
퀀텀 | 3,100 | 0 |
이오타 | 301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