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듀이트리, ‘톤업 쉐이드 선 라인’ 출시 직후 다이소서 품절 기록 外

기사입력:2025-04-18 09:17:30
[로이슈 편도욱 기자] ‘듀이트리 ’가 지난 다이소 매장 및 다이소몰에 ‘톤업 쉐이드 선 라인’ 3종 출시와 동시에 다이소몰에서 일부 품목 품절되며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듀이트리 ‘톤업 쉐이드 선 라인’은 그린, 핑크, 커버 3종으로 각기 다른 피부 톤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3종 모두 임상 시험을 통해 톤 개선 효과*가 입증된 제품으로, 피부 톤을 균일하게 톤업 시켜주는 밀착 포뮬러 처방으로 뭉침없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일명 ‘화잘먹’ 피부를 위한 톤업 선크림인 셈이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프랑스 EVE 비건 인증을 획득해 모든 피부가 사용 가능한 비건 선케어 제품이다.

듀이트리에서 출시한 3종 중 ‘톤업 쉐이드 핑크 톤업 선’이 화사한 핑크 컬러로 칙칙한 피부를 자연스럽게 밝혀주어 봄 시즌 1020세대 취향을 저격해 판매량 1위를 차지, 5,000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 선케어 처방이 주목받아 소비자의 호응이 이어졌으며,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구매 성공 후기 등 입소문을 타며 단기간에 품절 대란을 기록했다.

특히, 최근에는 크리에이터 ‘가을’ 숏폼 채널과의 협업으로 누적 조회수가 80만뷰를 돌파, 효과에 대한 긍정적인 리뷰가 확산되며 재고 문의가 쇄도했다. 지난 3월 31일에는 다이소몰 판매랭킹 6위를 기록*, 다양한 숏폼(틱톡, 숏츠, 릴스 등) 채널에서 ‘다이소 신상핫템’으로 주목받으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톤업 쉐이드 선 라인’은 전국 다이소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국 컴포트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프룻 오브 더 룸®’ 공식 런칭

미국 컴포트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프룻 오브 더 룸®(Fruit of the Loom®)’이 국내에 공식 런칭했다. ‘프룻 오브 더 룸®’은 말본골프, 코닥어패럴, 디아도라, 디오디 등을 전개 중인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새롭게 런칭하는 브랜드이다.

1851년 미국에서 시작한 ‘프룻 오브 더 룸®’은 지난 174년간 클래식 아메리칸 헤리티지를 구축한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모두를 위한 편안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이라는 철학에 기반해 시시각각 변하는 유행에 구애받지 않는 타임리스 아이템과 오랜 기간 축적한 아카이브에 트렌드를 접목한 디자인을 추구한다. 영국의 글로벌 리서치 데이터 및 분석 기업 유고브(YouGov)에 따르면 ‘2024년 미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패션 브랜드’ 랭킹 8위를 차지할 정도로 성별, 연령을 아우르는 높은 인지도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프룻 오브 더 룸®’은 공식 온라인 몰에서 2025 SS 컬렉션 1차 라인업을 공개하며 한국에서 본격적인 비즈니스 행보에 나선다. 2025 SS 컬렉션은 브랜드만의 오랜 헤리티지가 담긴 컨셉과 유쾌하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개성 있고 편안한 아이템을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했다.

브랜드 상징인 과일 그래픽을 활용한 제품부터 레드, 옐로우, 그린, 퍼플 등 다채로운 컬러의 제품들은 원 포인트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손색없다. 또한, 데일리 필수 아이템인 티셔츠, 모자, 양말 등 유니섹스 아이템에 집중해 범용성, 활용도에 초점을 맞췄다. 여기에 고품질로 신뢰도 높은 미국 코튼 소재의 제품력으로 차별화했다. 단품은 물론 기프트용 특별 패키지 상품도 있어 친구와 연인, 가족 등에게 센스 있는 선물로도 적합하다.

◆스노우피크어패럴과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라이언의 콜라보 출시

스노우피크어패럴이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춘식이와 라이언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협업은 캠핑과 자연을 즐기는 춘식이와 라이언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스노우피크와 잘 어우러진 그래픽과 캐릭터로 선보인다.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스노우피크어패럴의 헤리티지 캠핑 감성에 귀여운 춘식이와 라이언을 담아냈다. 특히, 자연 속에서 캠핑을 즐기는 춘식이와 라이언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반팔 티셔츠는 뛰어난 냉감 효과와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에어로쿨 소재를 적용해 여름까지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성인용과 키즈 라인도 출시하여 패밀리룩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콜라보 제품으로 피크닉백과 스노우피크 의류를 착용한 춘식이와 라이언 키링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실용적인 아웃도어 제품들과 카카오프렌즈의 감성을 결합해 일상에서도 캠핑의 여유를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스노우피크 어패럴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캠핑의 즐거움을 친근하게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춘식이와 라이언의 감성을 더한 컬렉션을 통해 일상에서도 자연을 가까이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6.61 ▼8.81
코스닥 717.24 ▼9.22
코스피200 338.74 ▼0.3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539,000 ▲395,000
비트코인캐시 526,500 ▲1,500
이더리움 2,597,000 ▲12,000
이더리움클래식 24,140 ▲130
리플 3,213 ▲9
이오스 985 ▼1
퀀텀 3,122 ▲2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450,000 ▲296,000
이더리움 2,598,000 ▲15,000
이더리움클래식 24,120 ▲130
메탈 1,217 ▲9
리스크 775 ▲8
리플 3,214 ▲15
에이다 1,003 ▲4
스팀 219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470,000 ▲290,000
비트코인캐시 527,000 ▲500
이더리움 2,596,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24,120 ▲100
리플 3,213 ▲9
퀀텀 3,100 0
이오타 303 ▲1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