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철도공단, 제45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 지원

기사입력:2025-04-17 23:34:16
[로이슈 전여송 기자] 국가철도공단은 대전시청 남문 광장에서 개최한 ‘제45회 장애인의 날 행사’에 참여하여 대전지역 장애인들과 소통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사내 봉사단 30여 명은 윷놀이, 주사위 던지기 등 체험 활동을 하는 어울림 행사와 공단 캐릭터 레일로와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고, 먹거리를 제공하는 홍보 부스를 운영하여 지역 행사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또한, 공단은 200만 원 상당의 후원금과 필기류, 풍선 등 기념품을 전달하며 나눔의 가치를 더했다.

이현철 국가철도공단 경영본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장애인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더불어 사는 의미를 되새길 수 있어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지역 행사에 적극 참여해 지역공동체를 활성화하고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8,160.59 ▼478.82
코스닥 1,002.44 ▼47.29
코스피200 1,297.02 ▼82.54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715,000 ▲114,000
비트코인캐시 339,700 ▲4,600
이더리움 2,424,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10,600 ▲80
리플 1,701 ▲2
퀀텀 1,062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704,000 ▲40,000
이더리움 2,424,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10,600 ▲100
메탈 369 ▼3
리스크 144 0
리플 1,700 0
에이다 244 ▼1
스팀 68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750,000 ▲170,000
비트코인캐시 339,500 ▲5,100
이더리움 2,424,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10,560 ▲60
리플 1,700 0
퀀텀 1,074 0
이오타 68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