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매드 패밀리 데이’ 도입 이후 가족단위 고객 유입이 크게 증가했다고 밝혔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매드 패밀리 데이’ 도입 이후 방문고객을 분석해본 결과 해당 혜택을 이용한 가족 고객이 한 달간 약 1300건에 달한 것으로 나타났다"라고 전했다.
이어 "‘매드 패밀리 데이’는 매드포갈릭이 지난 3월부터 새롭게 선보인 혜택으로 다자녀와 다문화는 물론 3대 이상으로 이루어진 다세대 가족 등 다양한 형태의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인기 메인 메뉴인 ‘매드 글레이즈드 립’ 무료 이용권을 매월 1회 지급하는 프로모션이다"라고 밝혔다.
매드포갈릭의 멤버십 서비스인 M CLUB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며 신규 가입 시에도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SKT멤버십과 KT멤버십 등 제휴 카드 혜택과 중복 할인 적용도 가능해 실질적인 혜택 체감도가 높다는 점에서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다자녀 가정의 경우 다자녀 카드와 신분증을, 다문화 가정은 다문화 가족 카드와 신분증 및 가족관계증명서, 3대 가족은 가족관계증명서와 신분증을 지참하면 ‘매드 패밀리 데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다양한 브랜드와 차별화된 협업을 통해 특별한 혜택과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생활용품 전문점 다이소와 협업으로 오는 4월 30일(수)까지 다이소 1만 원 이상 구매 영수증을 지참하고 매드포갈릭 매장을 방문하면 주문금액의 20%를 할인해 준다.
◆지벤세이프티, 친환경 경량성 안전화 출시
지벤세이프티(대표 김대호)의 친환경 안전화 지벤이 경량성을 한층 강화한 안전화를 출시해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벤세이프티는 국내 안전화 시장에서 높은 시장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퍼스트 무버(First Mover)’기업으로 시장의 트렌드를 주도하며 시장을 이끌고 있다. 특히 지난 2020년, 독일 친환경 고기능성 소재 『심파텍스(sympatex)』와 MOU를 체결, 양적 성장과 함께 고기능성 방수 안전화를 출시하며 질적 성숙을 이루었다.
이번 시즌 지벤세이프티의 안전화는 안전성과 디자인의 균형을 맞춰 다양한 작업현장에서 편안한착화감과 함께 세련된 스타일을 제안한다. 2025년 신제품 컬렉션은 더 가볍고, 더 편안하고, 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완성된 제품들로 경쟁력을 한층 강화했다. 특히 경량 설계를 통해 발의 부담을 최소화하고 발 구조를 고려한 정교한 디자인은 하루 종일 편안한 착화감과 최적의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이를 위해 벨크로 방식을 적용해 손쉬운 착화과 함께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기능과 디자인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제품으로 안전화 스타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지벤기술연구소는 지난 2020년 독일의 친환경 기능성 소재 『심파텍스(sympatex)』와 MOU를 체결했다. 이를 통한 기술 협력으로 안전화 시장에 친환경 재활용 소재인 『심파텍스』를 업계 최초로 적용, 고기능성 방수 안전화 시장에 친환경 제품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신세계면세점, 황금연휴 맞아 ‘선글라스·패션 기획전’ 진행
신세계면세점이 5월 황금연휴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여행 필수템' 선글라스 및 패션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19일부터 5월 11일까지 온라인몰과 명동본점, 인천공항 1·2 터미널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글로벌 및 국내 인기 브랜드 50 여개가 참여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브랜드별로 전 품목 또는 일부 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산드로(SANDRO), 페라가모(S.FERRAGAMO), 안나수이(ANNA SUI), 베라왕(VERAWANG) 아이웨어 등 글로벌 브랜드와 함께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 패션·아이웨어 카테고리 랭킹 상위권을 기록 중인 국내 브랜드 리에티(RIETI) 등의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선글라스는 면세점의 대표적인 인기 카테고리로, 여행 수요와 밀접한 연관이 있다. 특히 여행 준비가 본격화되는 5월부터 고객 수요가 뚜렷하게 증가하며, 판매 추이는 해외여행 수요를 가늠할 수 있는 지표로도 활용된다. 실제로 신세계면세점 매출 데이터 분석 결과, 지난해 5월 선글라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6% 증가했고, 여름 성수기인 7~9월에도 30%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했다.
이번 기획전 참여 브랜드 가운데 리에티는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꾸준히 랭킹 상위권을 기록 중이다. 기획전에는 방탄소년단 슈가, 배우 황인엽, 오연서, 인플루언서 기은세 등 유명인이 착용해 화제를 모은 '도리스(DORIS C1)' 모델과 신제품 '에바(EVA C1)'를 40% 할인한다. 세련된 라운드 스퀘어 프레임에 자외선 차단 효과가 뛰어난 렌즈(UV400 99% 차단)를 사용해 여행용으로 인기가 높다.
명동점과 공항점에서는 브랜드별 사은혜택도 제공한다. 인천공항 1터미널점에서는 울프강 프록쉐(BYWP) 구매 시 3만원 상품권, 제냐(ZEGNA) 구매 시 5만원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온라인몰에서는 폴스미스(PAUL SMITH), 에드하디(ED HARDY) 구매 시 휠라(FILA) 선글라스를, 퍼블릭비컨(PUBLIC BEACON) 구매 시 리얼레더 캐리어 네임택을, 리에티 30달러 이상 구매 시 여권케이스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매드포갈릭, "가족단위 고객 크게 늘었다" 外
기사입력:2025-04-17 19:59:16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6.61 | ▼8.81 |
코스닥 | 717.24 | ▼9.22 |
코스피200 | 338.74 | ▼0.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573,000 | ▲398,000 |
비트코인캐시 | 527,000 | ▲2,500 |
이더리움 | 2,597,000 | ▲1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170 | ▲140 |
리플 | 3,216 | ▲17 |
이오스 | 984 | ▼1 |
퀀텀 | 3,119 | ▲2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568,000 | ▲388,000 |
이더리움 | 2,597,000 | ▲1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140 | ▲150 |
메탈 | 1,218 | ▲10 |
리스크 | 779 | ▲13 |
리플 | 3,212 | ▲14 |
에이다 | 1,004 | ▲5 |
스팀 | 218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500,000 | ▲370,000 |
비트코인캐시 | 525,000 | ▲1,500 |
이더리움 | 2,599,000 | ▲1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150 | ▲130 |
리플 | 3,215 | ▲15 |
퀀텀 | 3,100 | 0 |
이오타 | 301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