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디야커피가 캐릭터 ‘누누씨’와 협업해 선보인 봄 시즌 메뉴 ‘꿀 음료’ 3종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만 잔을 돌파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꿀을 활용한 음료에 캐릭터 ‘누누씨’를 더해 젊은 소비자층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누누씨’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인기를 끌며, 친숙한 이미지와 재치 있는 문구로 MZ세대 사이에서 인지도를 쌓아온 캐릭터다"라고 전했다.
‘꿀 음료’ 3종은 꿀을 활용한 달콤한 맛과 봄철에 어울리는 산뜻한 이미지로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익숙한 재료를 사용한 구성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주요 요인으로 작용했다.
신메뉴 3종 가운데 가장 높은 판매를 기록한 제품은 ‘꿀 매실 레몬티’다. 달콤한 매실과 상큼한 레몬, 꿀이 조화를 이루며 청량감을 살렸고, 깔끔한 맛으로 폭넓은 소비자층의 호응을 얻었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누누씨'와의 협업을 비롯해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특히 지난 10일 웹툰 ‘데못죽(데뷔 못하면 죽는 병 걸림)’과의 협업으로 선보인 포토 카드와 굿즈는 출시 직후부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디야커피, ’꿀 음료’3종 20만 잔 판매 돌파
기사입력:2025-04-17 12:16:51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6.61 | ▼8.81 |
코스닥 | 717.24 | ▼9.22 |
코스피200 | 338.74 | ▼0.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292,000 | ▼30,000 |
비트코인캐시 | 525,500 | ▲1,500 |
이더리움 | 2,585,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20 | ▲10 |
리플 | 3,202 | ▼4 |
이오스 | 982 | ▼3 |
퀀텀 | 3,103 | ▲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309,000 | ▼41,000 |
이더리움 | 2,583,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50 | ▲50 |
메탈 | 1,210 | ▲6 |
리스크 | 772 | ▲6 |
리플 | 3,202 | ▼7 |
에이다 | 1,002 | 0 |
스팀 | 217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300,000 | 0 |
비트코인캐시 | 526,500 | ▲5,500 |
이더리움 | 2,586,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20 | ▲20 |
리플 | 3,202 | ▼6 |
퀀텀 | 3,100 | 0 |
이오타 | 302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