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네이처리퍼블릭, 캘리포니아 알로에 쿨링 수분 선스틱 출시 外

기사입력:2025-04-14 19:16:29
[로이슈 편도욱 기자]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이승정)이 피부 온도를 -4.5도 감소로 강력한 쿨링감을 선사하는 캘리포니아 알로에 쿨링 수분 선스틱을 새롭게 선보였다.

캘리포니아 알로에 쿨링 수분 선스틱은 네이처리퍼블릭의 알로에 선케어 노하우를 담아 새로 선보이는 쿨링 선스틱이다. 2018년 출시 이후 누적판매량 218만 개*를 기록한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스틱의 인기에 힘입어 강력한 쿨링감과 수분감을 갖춘 제형으로 출시됐다.

캘리포니아 알로에 쿨링 수분 선스틱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SPF 50+/ PA++++)은 물론 피부 온도를 빠르게 낮추는 쿨링 기능성이 특징이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1회 사용 후 피부 온도가 4.5도 낮아지는 효과가 입증됐다. 제품에는 알로에에 빙하수와 펩타이드를 결합한 네이처리퍼블릭의 독자 성분인 ‘블루-알로에™’ 성분이 함유됐다.

이 제품은 쿨링 기능성 외에도 다양한 장점을 갖추고 있다. 사용이 편리한 곡선 쉐입으로 굴곡 있는 얼굴과 넓은 팔, 다리 등 어느 부위에나 꼼꼼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24g의 넉넉한 대용량으로 얼굴부터 몸까지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특히 액티비티프루프(러닝머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스포츠, 야외활동 시 사용하기에 제격이다.

캘리포니아 알로에 선스틱은 네이처리퍼블릭 공식몰 및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탐스프렌즈’와 함께하는 가정의 달, 프로모션 선보여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는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스러운 인기 캐릭터 ‘탐스프렌즈’와 협업하여 한 달간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호텔에서의 소중한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먼저, 5월 한 달간 한정으로 운영되는 ‘탐스프렌즈 캐릭터 룸’은 기존의 ‘원더랜드 겟어웨이’ 패키지 고객을 대상으로 하루 최대 다섯 팀에게만 제공된다. 해당 객실은 트윈 타입 2객실과 킹 타입 3객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객실 내부는 탐스프렌즈 캐릭터들로 꾸며져 있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체크인 시에는 탐스프렌즈의 에코백, 컬러링 북, 키링이 포함된 한정 굿즈 세트가 증정되며, 총 100세트만 운영될 예정이다.

호텔에 투숙하는 모든 고객을 위한 즐거운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5월 한 달간 함께 진행된다. 객실을 이용한 고객에게는 응모권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숙박권, 모모카페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에는 탐스프렌즈 스티커와 키링도 포함되어 투숙만으로도 기분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다.

가족 단위 외식 고객을 위한 특별한 뷔페 프로모션도 눈여겨볼 만하다. 5월 주말 동안 모모카페에서는 탐스프렌즈와 함께하는 키즈 메뉴 섹션이 운영되며, 탐스프렌즈 푸드 픽과 베이커리류도 제공되어, 식사 시간이 더욱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여기에 어린이날 연휴가 포함된 5월 3일부터 5일까지는 어린이를 위한 솜사탕이 특별히 제공될 예정으로, 아이들에게 달콤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다.

◆프레인글로벌, 주한독일상공회의소와 B2B 커뮤니케이션 전략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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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컨설팅그룹 프레인글로벌이 지난 4월 11일, 주한독일상공회의소(KGCCI)가 개최한 2025 PR Circle 행사에서 주요 강연을 진행하며 B2B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했다.

이번 행사는 KGCCI 회원사 소속 PR·커뮤니케이션·마케팅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네트워킹 프로그램으로, 2025년 주요 PR 협업 계획을 공유하고 실무 역량을 높이기 위한 세미나로 구성되었다.

이날 강연자로 나선 프레인글로벌의 한윤진 이사는 ‘B2B 커뮤니케이션의 혁신: 링크드인 활용 전략’이라는 주제로, 링크드인 플랫폼을 중심으로 한 실질적 B2B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실행 방안을 제시했다.

한 이사는 강연에서 “링크드인은 B2B 기업 간 신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관계를 구축하고 브랜딩을 강화할 수 있는 핵심 채널로 자리잡았다”며, “단순한 채널 운영을 넘어, 기업의 성과에 직결되는 콘텐츠 전략과 유의미한 KPI 설계가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다양한 국내외 사례를 통해 실무자들이 곧바로 적용 가능한 콘텐츠 포맷, 타깃 설정, 퍼널 설계 등의 팁도 함께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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