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남양유업이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 B2B 박람회 ‘2025 삼성웰스토리 F&B 비즈 페스타’에 참가했다고 10일 밝혔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남양유업이 B2B 시장 진출 확대를 위한 본격적인 첫걸음으로, 현장을 찾은 업계 관계자 및 바이어들로부터 브랜드 구성력과 제품 경쟁력에 대한 높은 호응을 얻었다"라고 전했다.
남양유업은 이번 행사에서 ‘B2C IN B2B’ 콘셉트 아래, 소비자 친화형 유제품과 테이크아웃 제품군을 중심으로 약 30여 종의 브랜드 제품을 선보였다. 주요 전시 품목은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맥스’, ‘테이크핏 프로’ ▲발효유 ‘리얼 요거트’, ‘플립 요거트’ 등으로, 제품 시식과 더불어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다채로운 체험 콘텐츠도 함께 운영됐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브랜드 및 제품 라인업의 확장성, 맛과 품질,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의 적용 가능성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행사장 내 설문조사에서는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다"라며 "뽑기머신, 즉석 참여형 이벤트 등 고객 체험 요소를 가미한 부스 구성 역시 현장 반응이 뜨거웠다"라고 말했다.
남양유업은 이번 박람회를 기점으로 단체 급식, 케어 경로(키즈, 시니어 등), 카페 채널, OEM·ODM 파트너십 등 B2B 유통 채널을 적극 확장 중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남양유업, 첫 B2B 박람회 진행
기사입력:2025-04-10 12:40:04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6.61 | ▼8.81 |
코스닥 | 717.24 | ▼9.22 |
코스피200 | 338.74 | ▼0.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5,777,000 | ▼315,000 |
비트코인캐시 | 519,000 | ▼6,000 |
이더리움 | 2,538,000 | ▼2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820 | ▼30 |
리플 | 3,118 | ▼39 |
이오스 | 960 | ▼16 |
퀀텀 | 3,047 | ▼57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5,776,000 | ▼345,000 |
이더리움 | 2,537,000 | ▼2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810 | ▼50 |
메탈 | 1,182 | ▼18 |
리스크 | 759 | ▼10 |
리플 | 3,114 | ▼46 |
에이다 | 975 | ▼17 |
스팀 | 214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5,760,000 | ▼330,000 |
비트코인캐시 | 520,500 | ▼5,500 |
이더리움 | 2,536,000 | ▼2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830 | ▼20 |
리플 | 3,117 | ▼39 |
퀀텀 | 3,034 | ▼66 |
이오타 | 292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