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웰푸드가 세계 판매 1등 나쵸 브랜드 ‘도리토스 플레이밍핫 사우어 칠리라임맛’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도리토스는 세계 최초의 나쵸 브랜드로 가장 오랫동안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로 국내 소비자들에게는 안주용 스낵으로 인기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존의 안주용 도리토스의 맛을 벗어나 전세계 MZ 세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인텐스 플레이버(Intense Flavor, 강렬하고 진한 풍미의 맛)의 제품을 준비했다"라며 "단순한 매운맛이 아닌 매우면서 새콤하거나, 새콤하면서 달콤한 조합 같은 다양한 맛을 조합한 제품들이 글로벌 인기를 끌고 있다"라고 전했다.
특히 미국 MZ세대들에게는 매운맛과 신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스낵들의 인기가 지속되고 있고 유통체인에는 이런 제품들을 모은 별도 매대가 설치됐다. 미국 MZ세대들은 이러한 인텐스 플레이버의 제품을 경험하고 SNS를 통한 인증하는 유행이 생겨날 정도로 더 강렬하고 진한 맛의 스낵이 인기가 꾸준하다.
‘도리토스 플레이밍핫 사우어 칠리라임맛’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짠맛을 조절했고, 맵부심을 자극하는 8,212스코빌의 시즈닝으로 강력한 매운맛을 제공한다. 매콤함과 새콤함의 조합이 어울리는 시즈닝을 사용해 강렬한 매운 맛을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화끈한 매운맛을 선사한다. 이름에 걸맞는 라임의 새콤함과 나쵸의 바삭함을 더해 입안에 다채로움을 선사한다.
한편 롯데웰푸드는 2012년부터 세계적인 제과업체 프리토레이의 도리토스를 생산하고 있으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도리토스 나쵸치즈맛’, ‘도리토스 양념갈비 치킨맛’ 등 3종으로 도리토스의 라인업을 강화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롯데웰푸드, ‘도리토스 플레이밍핫 사우어 칠리라임맛’ 상륙
기사입력:2025-04-08 21:53:17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54.28 | ▼61.99 |
코스닥 | 775.80 | ▼17.53 |
코스피200 | 412.74 | ▼8.2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632,000 | ▲6,000 |
비트코인캐시 | 665,500 | ▲2,500 |
이더리움 | 3,433,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320 | ▲30 |
리플 | 3,100 | ▲27 |
퀀텀 | 2,656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743,000 | ▲1,000 |
이더리움 | 3,434,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330 | ▲30 |
메탈 | 912 | ▲1 |
리스크 | 508 | ▼4 |
리플 | 3,098 | ▲23 |
에이다 | 791 | ▲4 |
스팀 | 173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620,000 | ▼30,000 |
비트코인캐시 | 664,000 | ▲500 |
이더리움 | 3,434,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230 | ▼90 |
리플 | 3,101 | ▲26 |
퀀텀 | 2,658 | 0 |
이오타 | 21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