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2025년 하반기 국제식품박람회 참가기업 모집

기사입력:2025-04-03 22:59:06
[로이슈 전여송 기자]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송미령)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홍문표)는 오는 14일까지 ‘2025년 하반기 국제식품박람회 지원사업’ 참가기업을 모집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aT에 따르면 대상 박람회는 8월 필리핀 마닐라 워펙스(WOFEX) ▲ 9월 호주 시드니 파인푸드(FFA) ▲ 11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시알(SIAL) 등 총 9개다. 정부와 aT는 다양한 K-푸드를 한자리에서 소개할 수 있도록 ‘통합한국관’을 운영해 참가기업의 신규 바이어 발굴과 수출 확대를 지원한다.

선정된 기업에는 ▲ 통합한국관 부스 배정과 기본 장치 ▲ 전시 샘플 운송·통관비 ▲ 사전 매칭된 현지 바이어와의 오프라인 상담회 등을 지원해 박람회 참가 성과를 높일 계획이다.

신청 대상은 국내 농림축산식품 생산·수출기업이며, 신청 방법과 세부 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공사 국제식품박람회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8,411.21 ▼519.09
코스닥 851.37 ▼36.44
코스피200 1,366.49 ▼87.6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280,000 ▼26,000
비트코인캐시 292,100 ▲400
이더리움 2,397,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10,730 ▲50
리플 1,592 ▼1
퀀텀 1,045 ▲1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262,000 ▲2,000
이더리움 2,396,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10,700 ▲40
메탈 360 ▼4
리스크 141 ▲3
리플 1,591 ▼1
에이다 220 ▲1
스팀 62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310,000 ▼30,000
비트코인캐시 292,400 ▲200
이더리움 2,395,000 0
이더리움클래식 10,700 ▲20
리플 1,592 0
퀀텀 1,041 ▲1
이오타 56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