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컬리는 지난 1년간 ‘주간 빵집투어’ 기획전에 다녀간 방문자가 150만 명을 넘어섰다고 2일 밝혔다.
컬리 관계자는 "‘주간 빵집투어’는 베이커리 전문관 컨셉트의 상시 기획전이다"라며 "베이커리 전문 MD가 매주 신상품 및 판매량 등 엄선된 기준으로 식사빵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24년 3월 처음 오픈한 이래 올 3월까지 90 개 브랜드의 2,000개 이상의 베이커리 및 관련 상품이 빵집투어를 거쳐갔다"라고 말했다.
고객들은 빵집투어를 통해 그 주에 컬리에 입점한 신상 베이커리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컬리는 ‘더 트러플베이커리’ 티슈 브레드, ‘넉넉’ 듬뿍 치아바타, ‘로로멜로’ 수건케이크 등 SNS에서 회자되는 베이커리 상품의 입점 소식을 빵집투어에서 가장 빠르게 알리며 고객 반응을 이끌었다.
빵집투어는 숨은 베이커리 맛집을 고객들과 연결하는 가교 역할도 하고 있다. 천연효모 건강빵을 만드는 ‘브로드카세’, 알록달록 구움과자로 입소문이 난 ‘언니가 숨겨놓은 과자상자’ 등은 빵집투어에 소개된 후 직전주 대비 판매량이 3배 증가하며 현재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컬리, 베이커리 전문관 ‘주간 빵집투어’ 150만 명 방문객 돌파
기사입력:2025-04-02 18:37:30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812.05 | ▲41.21 |
코스닥 | 756.23 | ▲6.02 |
코스피200 | 376.54 | ▲6.64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746,000 | ▲367,000 |
비트코인캐시 | 565,500 | ▲500 |
이더리움 | 3,458,000 | ▲1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810 | ▲70 |
리플 | 3,033 | ▲14 |
이오스 | 896 | ▼7 |
퀀텀 | 2,844 | ▲1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708,000 | ▲249,000 |
이더리움 | 3,460,000 | ▲1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820 | ▲130 |
메탈 | 1,021 | ▲4 |
리스크 | 601 | ▲2 |
리플 | 3,030 | ▲12 |
에이다 | 926 | ▲4 |
스팀 | 187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720,000 | ▲400,000 |
비트코인캐시 | 565,500 | ▲500 |
이더리움 | 3,457,000 | ▲1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800 | ▲50 |
리플 | 3,030 | ▲12 |
퀀텀 | 2,831 | ▲7 |
이오타 | 251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