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의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orea Brand Power Index, 이하 K-BPI)’에서 27년 연속 서비스업 패스트푸드부문 1위에 선정되며 수상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올해 27회를 맞이한 K-BPI는 국내 주요 산업의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각 브랜드가 지닌 영향력과 인지도를 지수화한 것으로, 롯데리아는 브랜드파워 조사가 시작된 1999년부터 부동의 1위 자리를 영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TASTE THE FUN’ 브랜드 슬로건 아래 독창적 메뉴 개발관과 고객 호기심 자극을 위한 ‘펀슈머’ 전략의 롯데리아는 그간 경험하지 못한 다채로운 메뉴 출시를 통해 소비자 만족 및 차별화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롯데리아는 지난해 틀에 국한되지 않은 원재료 외형 바탕의 왕돈까스버거와 오징어얼라이브버거에 이어 K-버거 육성의 일환으로 ‘버거의 한식화’ 바탕의 불고기포텐버거와 통새우크런KIM버거 출시를 통해 익숙하지만 이색적 매력의 버거의 재해석 면모를 보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롯데리아, K-BPI 27년 연속 1위 수상
기사입력:2025-03-26 21:46:24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14.95 | ▲55.48 |
코스닥 | 784.24 | ▲5.78 |
코스피200 | 421.22 | ▲8.2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254,000 | ▲154,000 |
비트코인캐시 | 681,000 | ▲1,000 |
이더리움 | 3,552,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040 | ▲30 |
리플 | 3,138 | ▲5 |
퀀텀 | 2,729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280,000 | ▲207,000 |
이더리움 | 3,550,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050 | ▲50 |
메탈 | 943 | ▲1 |
리스크 | 529 | ▲1 |
리플 | 3,138 | ▲3 |
에이다 | 801 | ▲3 |
스팀 | 179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300,000 | ▲260,000 |
비트코인캐시 | 681,500 | ▲500 |
이더리움 | 3,555,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060 | 0 |
리플 | 3,137 | ▲2 |
퀀텀 | 2,734 | ▲7 |
이오타 | 218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