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모바일 레일플러스, ‘K-패스’로 등록하면 경품 드려요”

기사입력:2025-03-20 16:13:54
[로이슈 최영록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K-패스 등록 활성화를 위해 ‘레일플러스로 시작하는 내 생애 첫 K-패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코레일은 지난달부터 모바일 레일플러스와 K-패스를 연계해 대중교통 이용 시 교통비 환급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환급 혜택은 대중교통을 월 15회 이상 이용하면 교통비의 20~53%를 최대 60회분까지 정립해준다. 또 전월 카드 사용실적에 따라 최대 7천 원까지 적립되며, 적립된 금액은 다음 달 충전 쿠폰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K-패스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모바일 레일플러스를 첫 K-패스로 등록하고 경품 지급 기준금액(최소 3만원) 이상 사용 후 네이버폼을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경품 지급 기준금액은 2월 3일부터 6월 30일까지의 누적 사용금액이며 당첨자 발표일까지 레일플러스 기반 K-패스를 유지해야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태블릿PC, 스마트워치, 커피 쿠폰 등 총 206명을 선정해 지급한다.

서건귀 코레일 광역마케팅처장은 “이번 이벤트로 고객들이 다양한 경품도 받고 교통비 절약 혜택도 누릴 수 있길 기대한다”며 “레일플러스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8,411.21 ▼519.09
코스닥 851.37 ▼36.44
코스피200 1,366.49 ▼87.6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130,000 ▲62,000
비트코인캐시 292,700 ▲900
이더리움 2,397,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10,660 ▼30
리플 1,595 ▲5
퀀텀 1,050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150,000 ▲90,000
이더리움 2,397,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10,670 ▼10
메탈 357 0
리스크 134 ▼2
리플 1,594 ▲5
에이다 220 ▲1
스팀 61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160,000 ▲70,000
비트코인캐시 292,400 ▲400
이더리움 2,398,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10,660 ▼80
리플 1,594 ▲5
퀀텀 1,041 0
이오타 56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