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LF의 효과 우선주의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립 글로이 밤의 신규 컬러 론칭을 기념해 글로벌 뷰티테일(Beauty+Retail) 기업 레페리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와 협업해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LF 관계자는 "아떼는 지난 9월, 립글로즈의 고광택 특징은 살리고, 립밤 본연의 기능은 더한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을 출시했다. 각질은 누르고 주름은 채우는 랩핑력과 립밤에서는 볼 수 없었던 미지근한 컬러감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본격적인 봄을 맞아 아떼는 19일 오후 7시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와 함께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최초로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의 여섯 번째 컬러인 버드(bud)를 공개한다. ‘Bud’는 꽃봉오리를 뜻하는 영문 표현으로, 기존 컬러 중 가장 높은 채도를 자랑하며, 맑고 선명한 핑크빛이 봄날 벚꽃을 연상시킨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신규 컬러 구매 시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최다 구매자 2명에게 젠틀몬스터 선글라스를, 선착순 1,000명에게 아떼 선케어 샘플을 증정한다.
‘민스코’는 약 72만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국내 대표 뷰티 크리에이터로, 특히 립 제품 리뷰 콘텐츠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아떼는 지난 14일부터 레페리가 더현대 서울에서 주최하는 ‘민스코 셀렉트스토어’에 입점해 신규 컬러를 오프라인에서 먼저 선보였다. ‘민스코 셀렉트스토어’는 민스코가 직접 엄선한 약 30개 뷰티 브랜드만 입점할 수 있는 신개념 온오프라인 스토어로, 아떼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의 전 색상을 체험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LF ‘아떼’ & 뷰티크리에이터 ‘민스코’ 최초 협업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기사입력:2025-03-19 15:28:5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79.48 | ▲5.68 |
코스닥 | 729.59 | ▲6.78 |
코스피200 | 341.47 | ▲0.16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0,409,000 | ▲432,000 |
비트코인캐시 | 587,500 | ▼500 |
이더리움 | 2,826,000 | ▲4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590 | ▲290 |
리플 | 3,149 | ▲40 |
이오스 | 1,174 | ▼5 |
퀀텀 | 3,154 | ▲3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0,364,000 | ▲413,000 |
이더리움 | 2,828,000 | ▲4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600 | ▲270 |
메탈 | 1,170 | ▲10 |
리스크 | 705 | ▲6 |
리플 | 3,151 | ▲43 |
에이다 | 1,025 | ▲12 |
스팀 | 202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0,360,000 | ▲370,000 |
비트코인캐시 | 584,500 | ▼3,000 |
이더리움 | 2,823,000 | ▲4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570 | ▲240 |
리플 | 3,148 | ▲39 |
퀀텀 | 3,024 | ▼118 |
이오타 | 30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