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신상품 개발 총력전

기사입력:2025-03-19 06:00:00
[로이슈 편도욱 기자] 노브랜드는 ‘갓성비’ 상품 개발을 지속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노브랜드 관계자는 "고물가 기조가 장기화되는 이때, 이마트 노브랜드가 국민 장바구니 부담을 줄여줄 일명 ‘갓성비’ 상품을 지속 출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라고 전했다.

대표적으로, 노브랜드는 지난 2/28일 차 브랜드 ‘슈퍼말차’와 협업해 ‘노브랜드X슈퍼말차’ 콜라보 상품 5종을 단독 출시했다.

말차 샌드웨이퍼(32g, 1,780원), 말차 초코 단백질바(48g, 1,080원), 말차 양갱(135g, 2,180원), 말차 마들렌(26g, 1,180원), 말차 에스프레소라떼(300ml, 1,780원) 등 5종으로 이마트 전 점포와 노브랜드 전문점, SSG닷컴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슈퍼말차’는 유기농 차 브랜드로, 지속가능하고 건강한 식문화를 지향한다. 젊고 개성있는 이미지로 유명하며, 성수동 본점을 중심으로 여러 대형몰에 입점해 있어 특히 MZ세대 고객들 사이에서 인지도가 높다.

5종 상품 모두 슈퍼말차 원물인 국내산 유기농 말차를 사용해 특유의 깊은 맛을 구현해 냈다. 이 중 말차 에스프레소라떼는 실제 슈퍼말차에서 판매 중인 시그니처 메뉴이기도 하다.

노브랜드와 슈퍼말차는 상품 개발에만 6개월이 넘게 걸렸을 정도로 많은 공을 들였다. 특히, 말차 에스프레소라떼는 기존 메뉴의 맛을 구현하고자 10회가 넘는 관능 평가를 거쳤다. 각 브랜드의 상징색인 노랑∙초록을 잘 살릴 수 있도록 패키지 디자인을 5차례 이상 수정하기도 했다.

높은 완성도로 고객 입소문을 탄 ‘노브랜드X슈퍼말차’ 콜라보 상품은 출시 20일만에 16만개가 넘게 판매, 1차 생산 물량이 품절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노브랜드는 생활용품 분야에서도 신상품을 지속 선보이고 있다. 특히, 고객들의 생활용품 장바구니 물가를 최대한 낮추고자 올해 신상품의 수를 더욱 확대 중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6.61 ▼8.81
코스닥 717.24 ▼9.22
코스피200 338.74 ▼0.3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8,424,000 ▲126,000
비트코인캐시 534,000 ▼500
이더리움 2,665,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4,310 ▲30
리플 3,225 ▲8
이오스 982 ▲2
퀀텀 3,164 ▼1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8,501,000 ▲124,000
이더리움 2,666,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24,360 0
메탈 1,221 ▲1
리스크 792 ▲2
리플 3,226 ▲10
에이다 1,018 0
스팀 218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8,470,000 ▲100,000
비트코인캐시 534,500 ▼500
이더리움 2,667,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24,310 ▼90
리플 3,226 ▲9
퀀텀 3,102 0
이오타 303 ▲6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