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농심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14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츄파춥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디지털 광고를 선보인다.
농심 관계자는 "츄파춥스 팝업스토어에서 츄파춥스 벚꽃 에디션, 브레드이발소 기획세트 등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고, 초대형 크기로 시선을 사로잡는 츄파춥스 슈퍼메가와 1m 길이의 사워벨트 젤리 등 개성있고 독특한 제품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츄파춥스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을 모델로 한 디지털 광고를 공개했다"라며 "광고에서 안지영은 봄의 상징인 벚꽃을 테마로 따듯한 계절 감성을 담아 직접 작사 작곡한 ‘츄파송’을 부르며 츄파춥스를 통해 특별한 날의 설렘을 전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라고 밝혔다.
한편, 1958년 출시된 츄파춥스는 감각적이고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전 세계 막대사탕 1위 브랜드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농심은 매년 화이트데이 시즌마다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농심, 화이트데이 맞아 츄파춥스 팝업스토어 오픈
기사입력:2025-03-12 18:57:43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812.05 | ▲41.21 |
코스닥 | 756.23 | ▲6.02 |
코스피200 | 376.54 | ▲6.64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6,389,000 | ▼101,000 |
비트코인캐시 | 569,000 | ▲1,500 |
이더리움 | 3,502,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820 | ▼70 |
리플 | 3,017 | ▼3 |
이오스 | 896 | ▼7 |
퀀텀 | 2,861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6,391,000 | ▼144,000 |
이더리움 | 3,500,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840 | ▼60 |
메탈 | 1,023 | ▲1 |
리스크 | 604 | ▲1 |
리플 | 3,018 | ▼4 |
에이다 | 917 | ▼6 |
스팀 | 188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6,400,000 | ▼30,000 |
비트코인캐시 | 570,000 | ▲2,500 |
이더리움 | 3,502,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920 | ▲20 |
리플 | 3,015 | ▼4 |
퀀텀 | 2,843 | ▼14 |
이오타 | 25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