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정승환, 공식 글로벌 팬 커뮤니티 오픈 外

기사입력:2025-03-06 15:42:09
[로이슈 편도욱 기자] 카카오엔터테인먼트(공동대표 권기수, 장윤중)는 글로벌 팬 플랫폼 ‘베리즈(Berriz)’를 프리 오픈하고, 첫 주자로 안테나 소속 아티스트 정승환과 팬덤 ‘US(어스)’를 위한 맞춤형 팬 커뮤니티를 열었다고 밝혔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온 정승환과 팬들을 위해 서비스를 먼저 선보인 것이다.

정승환은 공식 팬 커뮤니티를 통해 팬들과 한층 더 가깝고 친밀하게 ‘밀착 소통’에 나선다. 자유롭게 이야기를 주고받을 수 있는 공간은 물론, 라이브 스트리밍과 다양한 콘텐츠까지 그야말로 ‘정승환의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커뮤니티로 구성될 예정. 그간 여러 채널을 통해 활발하게 소통해온 정승환과 팬들이 그들만을 위한 공간에서 다양한 이야기들을 차곡차곡 쌓을 전망이다. 특히 한국어와 영어를 기본으로 18개 언어로 번역 지원되는 만큼 전 세계 팬들이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아티스트와는 물론, 팬들 간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서로 공유하고 즐길 수 있는 놀이 공간으로 역할을 톡톡히 하며, 팬들의 유대감도 한층 끈끈해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앞서 정승환은 지난 1월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한 당일에도 안테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를 열고 가장 먼저 팬들에 인사를 전했으며, 최근에는 데뷔 3,000일을 기념하는 라이브를 진행하는 등 팬들과 친밀하게 소통해왔다. 그동안 팬들과의 교류에 진심을 다해온 만큼 정승환은 팬 커뮤니티를 통해 음악뿐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로 더욱 폭넓게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며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도전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지난 2016년 데뷔한 정승환은 데뷔곡 '이 바보야'로 단숨에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1위를 꿰차며 차세대 발라더의 탄생을 알렸다. 이후 ‘눈사람’, ‘십이월 이십오일의 고백’, ‘그 겨울’, ‘언제라도 어디에서라도’, ‘비가 온다’ 등 숱한 명곡들을 선보이며 대표적인 감성 발라더로 자리매김했다. ‘또 오해영’의 ‘너였다면’, ‘나의 아저씨’의 ‘보통의 하루’, ‘킹더랜드’의 ‘너에게 닿을게’ 등 그가 가창한 다수의 OST 역시 음원 차트에서 롱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정승환은 지난 1월 전역 후, ‘모텔 캘리포니아’ OST ‘사랑한다는 말이 아닐지는 몰라도’를 가창해 더욱 성숙해진 음악성과 가창력을 입증했다. 또한 ‘더 시즌즈-이영지의 레인보우’에 출연해 완벽한 라이브 무대로 극찬을 받으며 다시 한번 존재감을 입증했다.

정승환은 5일부터 멜론티켓을 통해 공식 팬클럽 ‘US’ 모집을 시작했으며, 회원들에는 팬 이벤트 및 공연 선예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베리즈에 마련된 공식 팬 커뮤니티는 정승환을 좋아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추후 공식 팬클럽 회원들만을 위한 서비스도 오픈할 계획이다.

◆레고랜드 코리아, ‘레고 페스티벌’ 5월 아시아 단독 개최

레고랜드 코리아(이하 레고랜드)는 오는 5월부터 6주 동안 세계 최초로 진행되는 ‘레고 페스티벌(LEGO Festival)’이 전 세계 7개의 레고랜드에서 동시에 개최하며, 아시아에서는 레고랜드 코리아가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오는 5월에 개최 예정인 ‘레고 페스티벌(LEGO Festival)’은 세계적인 완구 회사 레고 그룹과 레고랜드의 운영사인 멀린 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글로벌 캠페인으로서 전 세계의 어린이와 가족 모두가 함께 놀이를 즐기며, 놀이의 중요성을 기념하는 ‘국제 놀이의 날(World Play Day)’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국제 놀이의 날은 세계 모든 어린이의 기본 권리인 놀이의 중요성을 되새기고 기념하는 날로 레고그룹과 레고 재단 주도 하에 전문가 및 국제기관, NGO, 글로벌 기업 등이 협업체를 구성하여 지난해 3월 UN 총회에서 결의안이 채택되어 6월 11일로 선정되었다.

올해 2회째를 맞는 국제 놀이의 날을 기념하여 전 세계 10개의 레고랜드 중 레고랜드 캘리포니아, 도이칠란드 등을 포함한 7개의 레고랜드에서 레고 IP를 활용한 대규모 복합 체험존 ‘레고 페스티벌(LEGOL Festival)’이 동시에 개최되며, 아시아에서는 유일하게 레고랜드 코리아에서만 진행한다.

◆ 휠라(FILA), 글로벌 앰배서더 헤일리 비버와 2025 봄•여름 컬렉션 출시

휠라(FILA)는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 헤일리 비버(Hailey Bieber)와 협업한 ‘2025 봄•여름 컬렉션(FILA x Hailey Bieber SS 2025)’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헤일리 비버는 이번 협업과 관련해 “내가 평소에 어디서든 입고 싶은 옷을 선보이고 싶었다”고 말하며 컬렉션의 제작 과정과 그녀만의 스타일 철학이 담긴 비하인드 영상을 헤일리 비버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단독으로 공개했다.

휠라의 스포츠 헤리티지와 헤일리 비버의 현대적인 스타일이 결합된 이번 컬렉션은 핏, 기능, 그리고 시대를 초월한 편안함을 조화롭게 담아 일상에서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는 스타일을 보여준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평소 옷장 속 필수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휠라의 클래식한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섬세한 실루엣과 기능적인 디테일을 반영하여 실용성과 세련된 감각을 동시에 충족시키며, 블랙, 화이트, 그린, 밝은 옐로우 색상 팔레트로 구성되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되었다.

컬렉션의 주요 아이템인 베이비 티, 베이비 탱크톱을 비롯해 테니스 헤리티지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가벼운 트윌 소재의 플리츠 스커트, 바람막이 재킷(윈드 브레이커)이 눈에 띈다. 특히 선명한 휠라 로고가 돋보이는 스포츠 셔츠와 오버사이즈 풀오버는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 룩을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필수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컬렉션 캠페인은 생생한 자연주의와 예술적인 세련미를 결합해 독특하면서도 친숙한 스타일로 유명한 영국 출신의 사진작가 할리 위어(Harley Weir)와 함께 했다. 헤일리 비버와 함께하는 일상을 재해석하며, 그녀가 새로운 엄마로서의 삶, 집에서의 조용한 아침,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다양한 순간들을 휠라의 디자인과 함께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812.05 ▲41.21
코스닥 756.23 ▲6.02
코스피200 376.54 ▲6.64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6,116,000 ▲162,000
비트코인캐시 565,000 ▲1,500
이더리움 3,481,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3,600 ▼40
리플 3,027 ▲20
이오스 896 ▼7
퀀텀 2,854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6,165,000 ▲202,000
이더리움 3,483,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23,600 ▼70
메탈 1,016 0
리스크 604 ▲3
리플 3,026 ▲19
에이다 913 ▲3
스팀 189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6,080,000 ▲100,000
비트코인캐시 564,000 ▼1,000
이더리움 3,481,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23,620 ▼120
리플 3,026 ▲21
퀀텀 2,851 0
이오타 250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