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신메뉴 ‘슈크림 말차 라떼 출시

기사입력:2025-03-04 15:27:16
[로이슈 편도욱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3월 5일부터 4월 14일까지 스테디 셀러 ‘슈크림 라떼’와 슈크림 라떼를 말차 버전으로 재해석한 신제품 ‘슈크림 말차 라떼’를 선보인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슈크림 라떼는 지난 2017년 첫 선을 보인 이후 매년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음료다"라며 "천연 바닐라 빈이 들어간 노란 슈크림과 에스프레소의 조화가 특징으로, 달콤한 맛과 진한 바닐라 풍미를 느낄 수 있어 봄철 대표 음료로 자리매김했다"라고 전했다.

실제로 슈크림 라떼는 지난해에만 300만 잔 이상 판매됐을 정도로 인기다. 이는 매장 통상 영업시간 내 1분당 100잔씩 판매된 것이다.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을 따져보면 2,100만 잔 이상으로, 스타벅스 코리아가 자체 개발한 역대 프로모션 음료 중 가장 많은 숫자다.

스타벅스는 올해 슈크림 라떼 출시 9년 만에 처음으로 슈크림 라떼 맛과 비주얼에 변주를 준 ‘슈크림 말차 라떼’를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말차와 슈크림이 어우러진 달콤쌉쌀한 맛의 음료로 푸른 새싹을 연상시키는 초록 빛깔 비주얼이 특징이다.

스타벅스는 이달 5일부터 26일까지 멤버십 그린, 골드회원이 스타벅스 카드로 슈크림 라떼 2종 구매 시 한 잔당 별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Double Star’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같은 기간 중 매주 수요일마다(5일, 12일, 19일, 26일) 오후 2시 이후 POS를 통해 슈크림 라떼 2종을 톨 사이즈로 주문하는 고객 중 ‘더블 슈크림’ 옵션 요청 시 벤티 사이즈 컵에 슈크림 휘핑을 가득 담아 제공하는 ‘더블 슈크림’ 이벤트도 선보인다.

프로모션 푸드로는 부산지역 유명 빵집 ‘초량온당’과 협업해 개발한 ‘초량온당 더블 앙 고구마 맘모롱’을 출시한다. 초량온당의 시그니처 메뉴 맘모롱을 재해석해 개발한 상품으로, 완두와 단팥 앙금이 들어간 맘모스 빵 사이에 크림치즈와 딸기잼, 고구마를 넣어 조화로운 맛이 특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812.05 ▲41.21
코스닥 756.23 ▲6.02
코스피200 376.54 ▲6.64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6,149,000 ▲177,000
비트코인캐시 563,500 ▼2,500
이더리움 3,479,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3,710 ▲40
리플 3,013 ▲6
이오스 896 ▼7
퀀텀 2,858 ▲7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6,171,000 ▲155,000
이더리움 3,478,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3,690 ▲20
메탈 1,018 0
리스크 604 ▲3
리플 3,017 ▲9
에이다 911 ▲1
스팀 189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6,030,000 ▲110,000
비트코인캐시 564,000 ▼2,000
이더리움 3,477,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3,690 ▲30
리플 3,013 ▲6
퀀텀 2,851 0
이오타 250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