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오비맥주(대표 배하준)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비주얼 브랜드 아이덴티티(VBI) 리뉴얼을 단행한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국민맥주 카스가 국내 맥주 시장 1위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신선함’과 '혁신'의 가치를 더욱 강화하여 더 큰 성취를 향해 한 단계 도약하자는 것이 이번 리뉴얼의 취지다"라고 말했다.
카스는 24일 브랜드의 공식 SNS 채널에서 VBI 리뉴얼을 예고하는 티징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브랜드 컬러인 짙은 푸른색을 강조한 시원한 폭포가 등장하며, 청량한 물줄기가 흘러내리는 장면을 통해 브랜드의 역동성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이어 폭포를 배경으로 신규 카스 로고가 등장하고, ‘Coming Soon’이라는 문구가 나타나 브랜드 변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리뉴얼은 신선하게 쏟아지는 ‘캐스케이드(폭포)’에서 영감을 받아, 끊임없이 변화를 추구해 온 카스의 혁신 정신을 담아낸 것이 핵심이다. 새롭게 공개된 로고는 초기 디자인에서 높은 산과 계곡을 형상화한 카스의 기존 로고의 서체를 유지하면서도 더욱 세련된 디자인으로 재탄생했다. 특히, 로고 하단의 'Fresh' 서체는 흘림체에서 깔끔하고 간결한 스타일로 변경되어 브랜드를 더욱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오비맥주 카스, 카스, ‘VBI(Visual Brand Identity)’ 리뉴얼 단행
기사입력:2025-02-24 18:14:16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6.61 | ▼8.81 |
코스닥 | 717.24 | ▼9.22 |
코스피200 | 338.74 | ▼0.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190,000 | ▲252,000 |
비트코인캐시 | 533,000 | ▲4,500 |
이더리움 | 2,592,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990 | ▲140 |
리플 | 3,165 | ▲2 |
이오스 | 972 | ▲2 |
퀀텀 | 3,109 | ▲19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163,000 | ▲15,000 |
이더리움 | 2,594,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950 | ▲130 |
메탈 | 1,212 | ▲5 |
리스크 | 788 | ▼7 |
리플 | 3,168 | ▲4 |
에이다 | 990 | ▲5 |
스팀 | 218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220,000 | ▲290,000 |
비트코인캐시 | 533,000 | ▲4,500 |
이더리움 | 2,593,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910 | ▲50 |
리플 | 3,169 | ▲6 |
퀀텀 | 3,065 | 0 |
이오타 | 30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