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처음 선보인 뷰티페스타가 초반 흥행몰이에 성공했다고 17일 밝혔다.
W컨셉 관계자는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 나흘 간 뷰티 카테고리 실적을 집계한 결과, 전년 같은 기간 대비 매출이 130% 늘었다"라며 "이 기간 VIP 등급의 객단가가 20% 증가하면서 패션과 뷰티 두 카테고리의 시너지가 높아진 것으로 분석된다"라고 밝혔다.
세부 카테고리별로는 ▲뷰티 디바이스 525% ▲헤어∙바디 230% ▲뷰티툴 170% ▲메이크업 165% ▲스킨케어 150% ▲센트 32% 순으로 매출이 크게 늘었다. 건조한 겨울철 홈케어족을 위해 특가에 선보인 뷰티 디바이스, 헤어∙바디용품 등이 전체 매출 신장을 견인했다.
뷰티 브랜드별 성과도 눈에 띈다. 상위 100개 브랜드의 평균 매출이 3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대표적으로 ▲바닐라코 ▲연작 ▲네이밍 ▲나르카 ▲스킨푸드 ▲릴리바이레드 ▲롬앤 ▲파파레서피 ▲자빈드서울 ▲다슈 ▲보다나 ▲보탬 ▲쿼드쎄라 등이 인기가 높았다.
매일 오전 10시 배송비만 내면 뷰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배송비딜 행사에서는 유닉스 저소음 경량 드라이기, 아도르 원더밤, 스킨푸드 블루 캐모마일 히알루로닉 크림 등이 1분 만에 품절되는 사례도 속출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W컨셉, 뷰티페스타 매출 130% 증가
기사입력:2025-02-17 12:27:5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6.61 | ▼8.81 |
코스닥 | 717.24 | ▼9.22 |
코스피200 | 338.74 | ▼0.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346,000 | ▲230,000 |
비트코인캐시 | 534,000 | ▲3,000 |
이더리움 | 2,600,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110 | ▲200 |
리플 | 3,175 | ▲9 |
이오스 | 978 | ▲9 |
퀀텀 | 3,115 | ▲18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420,000 | ▲281,000 |
이더리움 | 2,601,000 | ▲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60 | ▲160 |
메탈 | 1,216 | ▲8 |
리스크 | 795 | ▲8 |
리플 | 3,176 | ▲8 |
에이다 | 992 | ▲5 |
스팀 | 218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410,000 | ▲270,000 |
비트코인캐시 | 535,000 | ▲3,000 |
이더리움 | 2,603,000 | ▲1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90 | ▲230 |
리플 | 3,176 | ▲8 |
퀀텀 | 3,065 | 0 |
이오타 | 30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