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제이시스메디칼이 1월 30일부터 2월 1일 프랑스 파리 팔레 데 콩그레에서 열린 국제 미용 성형 학회 'IMCAS World Congress 2025’ (International Master Course on Aging Science)를 마쳤다고 전했다.
올해 창립 21주년을 맞은 제이시스는 코로나 팬데믹 이후 처음 참석한 IMCAS PARIS를 통해 그간 쌓아온 연구 성과를 전 세계에 알리고 덴서티, 리니어지, 포텐자, Ultracel Q+, CellecV 등 자사 제품을 선보였다. 또한 슬로건 ‘Tailored excellence’를 바탕으로, 글로벌 브랜드로서 아이덴티티를 더욱 공고히 하고 차별화된 맞춤형 미용 솔루션을 제시하며 관람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박람회 첫날인 1월 30일, 브라질 KOL(Key Opinion Leader)와 일본 원장들을 초청해 디너 네트워킹 행사를 가졌다. 해당 자리에는 특별히 Dr. Rox Anderson, Dr. Fernanda Sakamoto, Dr. Dieter Manstein을 비롯한 영향력 있는 브라질 KOL 10인 원장들과 일본 원장들이 참석했다.
이튿날인 1월 31일, 학회 연구 결과 발표 중 리니어지를 활용한 성과가 소개되어 현지 참가자들의 이목을 끌기도 했다.
◆데일리 미러 2025 F/W 서울패션위크, 컬렉션 성료
디자이너 브랜드 ‘데일리 미러(DAILY MIRROR)’가 지난 7일 동대문 DDP에서 열린 서울패션위크에 참가해 2025 F/W 컬렉션 런웨이를 성공적으로 선보였다.
데일리 미러의 이번 시즌 컨셉은 ‘DE(~에 대하여) NIM(님)’으로 오랜 세월동안 견고하고 지속적인 특성을 지닌 데님 소재를 사용해 한국어 존칭인 ‘NIM(님)에 연결시켜 존중과 가치를 담아낸 컬렉션을 선보여 전세계 바이어들과 패션 피플들에게 찬사를 받았다.
2014년 김주한 대표가 런칭한 브랜드 데일리 미러는 ‘현시대적 트렌디한 흐름을 반영해 매니시함과 페미닌함의 중성적인 부분을 조화롭게 풀어나가는 디자이너 브랜드’로 미니멀리즘과 정제된 디자인을 추구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해 나가고 있다.
김주한 디자이너는 ‘이번 컬렉션에서 예술가 백남준 작가와 그의 아내인 구보타 시게코의 예술적 동반자 관계로부터 영감을 받아 예술과 사랑, 교감의 의미를 패션으로 풀어냈다. 서로 다른 요소들이 조화를 이루며 하나의 예술이 되는 순간을 표현하고자 했으며, ‘DE(~에 대하여) NIM(님)’이라는 테마 속에서 백남준 작가의 예술적 철학을 오마주하며 구보타 시게코와의 존경과 관계의 의미를 컬렉션에 담아보려 노력했다.’ 라고 언급했다.
이번 25F/W 컬렉션에서는 생지 데님 소재를 처음 사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새로운 감각을 더해 확장된 디자인을 선보였으며 트위드, 울 혼방, 리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클래식한 감성과 유연한 실루엣을 구현했다.
◆데월드, 인천관광공사와 외국인 관광객 유치 위한 업무협약 체결
롯데월드가 인천관광공사와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국내 외국인 관광객 유치 활성화에 나선다. 7일(금), 롯데월드는 인천시 중구에 위치한 ‘상상플랫폼’에서 인천관광공사와 함께 ‘주요 베뉴 연계 외국인 관광객 유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롯데월드 권오상 대표이사, 인천관광공사 백현 사장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인천관광공사가 운영하는 주요 복합문화시설인 상상플랫폼과 롯데월드 서울 3개 사업장(어드벤처,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를 연계해 외국인 관광객의 한국 방문을 활성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롯데월드 서울 3개 사업장과 상상플랫폼을 연계한 단체·개별관광객 상품 개발 및 유치 ▲온·오프라인 공동 홍보 마케팅 추진 ▲인천공항을 기점으로 인천 주요 관광지 및 구도심을 거쳐 롯데월드 서울 3개 사업장을 잇는 외국인 관광객 전용 ‘FIT 셔틀버스(2025년 하반기 예정)’ 운영을 위해 협력할 방침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제이시스메디칼, 2025 IMCAS PARIS 성료 外
기사입력:2025-02-07 17:15: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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