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2024년 농어촌ESG대상 시상식에서 ‘농어촌ESG실천 인정기업’으로 3년 연속 선정되고,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농어촌ESG 대상은 농림축산식품부와 해양수산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공동 주관하는 행사로 2022년부터 시행됐다. 농어촌과 기업 간 상생협력을 장려하기 위해 농어촌ESG실천 인정기관을 선정해 포상한다.
코레일은 △농어촌상생협력기금을 활용한 전사적 농어촌 상생협력사업 실적과 △농어촌 소재 중소기업의 해외 판로 개척 등 지원사업 △지자체 캐릭터를 활용한 철도 기념품 협업 △농어촌 거주민 복지증진을 위한 교육 여행 추진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코레일, ‘농어촌 ESG실천 인정기업’ 3년 연속 선정
기사입력:2025-01-22 23:46:40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8,411.21 | ▼519.09 |
| 코스닥 | 851.37 | ▼36.44 |
| 코스피200 | 1,366.49 | ▼87.66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90,825,000 | ▼265,000 |
| 비트코인캐시 | 292,500 | ▼1,000 |
| 이더리움 | 2,396,000 | ▼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0,670 | ▼10 |
| 리플 | 1,597 | ▼1 |
| 퀀텀 | 1,063 | ▲12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90,798,000 | ▼271,000 |
| 이더리움 | 2,391,000 | ▼7,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0,670 | ▼20 |
| 메탈 | 359 | 0 |
| 리스크 | 135 | 0 |
| 리플 | 1,595 | ▼1 |
| 에이다 | 220 | 0 |
| 스팀 | 61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90,850,000 | ▼250,000 |
| 비트코인캐시 | 293,800 | ▼100 |
| 이더리움 | 2,395,000 | ▼4,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0,670 | ▼20 |
| 리플 | 1,598 | ▲2 |
| 퀀텀 | 1,041 | 0 |
| 이오타 | 56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