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글렌피딕과 발베니로 구성된 위스키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21일(화) 밝혔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글렌피딕과 발베니 각 위스키에 전용 글라스를 포함한 세트로 구성되어 품격 있는 명절 선물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적합하다. 글렌피딕 4종과 발베니 1종으로 구성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글렌피딕 선물세트는 △글렌피딕 12년과 온더락 글라스(2개), △글렌피딕 15년과 레만 글라스(2개), △글렌피딕 21년 그랑 레제르바와 레만 글라스(4개), △글렌피딕 23년 그랑 크루와 글랜캐런 글라스(2개) 및 레만 글라스(2개)로 구성됐다. 발베니 선물세트는 △발베니 12년 더블우드와 글랜캐런 글라스(1개) 및 온더락 글라스(1개)가 제공된다.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글렌피딕 12년과 15년, 발베니 12년 더블우드 세트는 실속 있는 선물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 글렌피딕 12년은 상쾌한 과일향과 부드러운 오크향의 조화가 돋보이며, 하이볼로도 즐기기 좋은 제품이다. 글렌피딕 15년은 솔레라 방식을 통해 세 가지 원액이 조화를 이룬 위스키로, 달콤한 꿀 향과 진한 과일 향이 특징이다. 발베니 12년 더블우드는 부드러운 꿀과 바닐라 향 위에 달콤한 과일과 셰리 향이 어우러진다. 세 제품 모두 균형 잡힌 맛과 부드럽고 달콤한 향으로 위스키 입문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보다 프리미엄한 선물을 준비하려는 소비자들에게는 글렌피딕 21년 그랑 레제르바, 글렌피딕 23년 그랑 크루와 같은 고숙성 제품을 추천한다. 글렌피딕 21년 그랑 레제르바는 열대 과일의 달콤함과 바닐라 향의 깊은 풍미가 어우러진 제품이며, 오렌지 색상의 패키지는 화려함을 더한다. 글렌피딕 23년 그랑 크루는 프랑스 상파뉴 지역의 샴페인 하우스에서 사용된 뀌베 캐스크를 활용해 사과꽃, 설탕에 절인 레몬, 갓 구운 빵까지 복합적인 풍미를 선사한다. 블랙 보틀에 새겨진 황금빛 불꽃은 축하와 기쁨의 순간을 연상시키며, 특별한 선물로 제격이다. 이번 선물세트는 전국 주요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브리데이, 호흡기 질환 예방을 위한 어린이 건강즙 ‘숨의보감’ 출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는 천연성분 기반으로 호흡기 건강에 도움을 주는 어린이 건강즙 ‘숨의보감’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매년 겨울철 호흡기 질환으로 소아 감기약 공급에 대한 이슈가 지속적으로 발생하는만큼 평상시에 아이들의 호흡기, 기관지 질환을 관리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숨의보감’은 연구기간 7년, 특허 받은 호흡기 질환 예방 신소재 원료, 특허명 NSB 051로 등록된 ‘호흡기 질환 예방 및 치료용 조성물’과 한의학에서 ‘약방의 감초’로 불리는 리코리스를 주요 성분으로 함유하고 있어 호흡기 면역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특허번호 제10-0526760호와 제10-1617577호로 등록된 TF343 식물혼합추출물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 추출물은 삼백초, 작두콩, 도라지, 금은화, 유근피, 민들레, 결명자, 잔대, 서리태, 감초, 참당귀 등 11가지 식물성 약재로 구성되었다. 특히, 메인 원료인 ‘배초향’과 ‘감초추출물’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하였다.
프락토올리고당도 함유되어 체내 유익균 증식 및 영양소 흡수율을 높이며, 보존료, 설탕, 착색료, 착향료, 방부제, 감미료 등을
사용하지 않은 안전한 제품이다. 잔류농약 315종이 불검출된 100% 국산 원료만을 사용했으며,
HACCP 인증 제조시설에서 생산되어 위생적으로 섭취할 수 있다.
◆클리오, 20가지 쉐이드로 넓힌 ‘킬 커버 파운웨어 쿠션 디 오리지널’ 미국 아마존 선론칭
클리오의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CLIO)가 북미 시장을 겨냥해 ‘킬 커버 파운웨어 쿠션 디 오리지널’을 20일 미국 아마존 채널에 선론칭했다.
클리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다양한 피부 톤에 맞춰 북미 전용 쉐이드 총 20가지를 선보인다. 이는 클리오가 북미 전용 컬러를 적용해 출시하는 첫 쿠션으로, 현지 소비자들의 수요를 맞춤형으로 충족시키는 동시에 글로벌 시장에서 기업 본연의 색조 경쟁력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목표다.
실제로 북미에서 클리오의 성장세는 가파르다. 2021년 북미 사업 본격화 이후 2023년까지 연평균 100%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한 데 이어, 2024년 3분기 누적 기준으로도 전년 대비 두 자릿수 성장률을 지속하고 있다.
클리오는 올해 북미에서 더 큰 성장을 이끌어내기 위해 색조뿐만 아니라 기초 카테고리에서도 신제품 출시를 준비하고 있으며, 북미 현지 유통채널 확장도 면밀히 검토 중이다. 또한 클리오는 2025년을 북미를 교두보 삼아 유럽 등지 신규 국가로 나아가는 원년으로 만들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글렌피딕·발베니 설 선물세트 출시 外
기사입력:2025-01-21 19:02: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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