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홈 에스테틱 브랜드 ‘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기프트 세트 출시 外

기사입력:2025-01-21 16:21:04
[로이슈 편도욱 기자] 홈 라이프스타일 솔루션 기업 ‘앳홈(대표 양정호)’의 자사 홈 에스테틱 브랜드 ‘톰(THOME)’이 설날을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기프트 세트를 선보이고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 해 2월 출시한 ‘톰’은 집에서도 전문적인 수준의 피부 관리를 간편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홈 에스테틱 솔루션으로, 바쁜 일상에 쫓기는 현대인들이 1주일에 단 15분 투자하면 필링(각질 제거)에서부터 진정, 수분 공급, 광채 관리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다. 특히, 피부에 광채를 더해주는 효과로 입소문을 타며 카카오톡 선물하기, 올리브영 온라인몰, CJ온스타일 등을 중심으로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

이런 성장세에 힘입어 현재 약 1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자사몰을 운영할 만큼 탄탄한 팬덤도 구축했다.

톰은 이번 설 연휴를 맞아 편안한 휴식을 취하면서 고객들이 누구나 손쉽게 셀프로 스킨케어가 가능하도록 기프트 세트를 구성했다. 춥고 건조한 날씨 탓에 피부 관리에 고민이 있는 사람들에게 소중한 맞춤형 선물이 될 것으로 회사는 기대하고 있다.

오는 30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판매되는 톰 기프트 세트는 두 가지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톰 글레이즈드 스킨 프로그램’은 3단계 액션 키트, 글로우 실러 마스크, 브러쉬와 도자기 샬레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톰 글로우 테라피 듀오’는 에픽 레디언트 광채 크림과 도자기 괄사로 구성되어 있다.

◆글로벌 헤어뷰티 브랜드 피오레, 국내 시장 진출로 살롱 컬러 시장 공략

일본의 대표적인 헤어뷰티 브랜드 피오레(FIOLE)가 한국 염모제 시장 진출을 공식 발표했다. 피오레는 일본 살롱 컬러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이번 국내 시장 진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한다. 피오레는 젊고 트렌디한 감각의 차별화된 살롱 브랜드로, 많은 한국 미용인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염모제 시장은 살롱 프로페셔널 산업에서 가장 크고 중요한 카테고리로, 피오레는 고품질의 염모제 제품으로 최근 일본 미용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일본 염모제 브랜드가 국내 시장에서도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피오레의 국내 런칭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타키가와(Takigawa, Co., Ltd.) 그룹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한 피오레는 1931년 설립된 타키가와의 오랜 역사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탄생했다. 타키가와 그룹은 일본에서 헤어, 메디컬, 에스테틱 등 다양한 뷰티 솔루션을 제공하며 5만 점 이상의 뷰티 제품을 취급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이러한 기반 위에 성장한 피오레는 지난 2008년 피오레 코스메틱스(FIOLE Cosmetics)라는 독립 법인으로 분리된 이후, 지난 15년간 연평균 20% 이상의 높은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며 일본은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입지를 넓혀왔다.

잠재력이 큰 한국 시장 진출을 위해 피오레는 지난 10년간 신뢰할 수 있는 한국 파트너를 신중하게 모색했다고 한다. 결국 지난 14년간 웰라 프로페셔널(Wella Professionals)의 국내 총판을 담당해온 아레테온(areteon)과 손을 잡고 한국 진출을 결정했다. 아레테온은 오랜 웰라 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살롱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도와 안정적인 유통망을 가지고 있는 한국의 유통사이다. 현재 국내 2,000여 개의 주요 전문 헤어 살롱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아레테온은 피오레의 국내 시장 진출을 이끌 계획이다.

◆한세실업, 임직원 온라인 자선경매 수익금으로 다문화가족 지원

한세실업(대표 김익환, 김경)이 국내 다문화가족을 지원하기 위해 임직원 온라인 자선경매 수익금과 아동용 겨울의류 등 총 1억 2천만 원 상당의 성금과 물품을 국제개발협력 NGO인 ‘지파운데이션’에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2회째 열린 ‘온라인 자선경매’는 사용하지 않는 물건에 새로운 쓰임새를 부여하고, 나눔의 문화를 확산하자는 임직원들의 의견에 따라 진행되고 있다. 이번 온라인 자선경매에서 한세실업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기부한 가전제품, 생활용품 등 총 130여개의 물품이 모였으며, 750회가 넘는 입찰이 이어지는 등 많은 관심과 참여를 얻었다. 또, 한세실업 임직원들은 경매 수익금과 별개로 성금을 모아 총 500만원의 기부금을 마련했다. 한세실업은 임직원들의 나눔 문화 확산에 대한 열의와 적극적인 참여에 동참하고자 약 1,000벌의 아동용 겨울의류를 추가 기부하기로 결정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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