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베키아에누보’ 냉동 샌드위치 인기에 신제품 선보여

기사입력:2025-01-20 20:52:50
[로이슈 편도욱 기자] 20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지난해 ‘베키아에누보’ 냉동 샌드위치의 판매량은 2023년 대비 14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2020년 첫 출시 이후 줄곧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냉동 샌드위치 판매순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베키아에누보 바질치즈 치아바타 샌드위치’는 연 평균 126%의 높은 신장세를 보이며, 지난해 12월말 기준 누적 판매량 200만개를 돌파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라며 "이에 힘입어 ‘베키아에누보’ 냉동 샌드위치의 판매처는 G마켓, SSG닷컴, 쿠팡, 컬리, 11번가 등 온라인몰 뿐 아니라 이마트 에브리데이, GS슈퍼마켓 등으로 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 같은 ‘베키아에누보’ 냉동 샌드위치의 인기는 밥 대신 빵으로 식사를 즐기는 고객들의 수요가 증가하고, 에어프라이어나 오븐 등을 활용한 간편한 조리 만으로도 맛과 품질이 뛰어난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호응을 얻고 있기 때문으로 신세계푸드 측은 분석했다. 특히 고물가 시대 1만원대 가격으로 전문점 수준의 샌드위치 3~4개를 구입할 수 있어 합리적인 데다, 냉동으로 장기간 보관이 가능하다는 점도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는 원인 중 하나로 꼽았다.

신세계푸드는 ‘베키아에누보’ 냉동 샌드위치를 경험해 본 소비자들의 다양한 제품을 원하는 니즈를 반영해 ‘바질토마토치즈 치아바타 샌드위치’, ‘갈릭 스크램블 토스트 샌드위치’ 등 신제품 2종을 추가로 선보이며 제품 종류를 7종으로 확대했다. ‘바질토마토치즈 치아바타 샌드위치’는 쫄깃한 올리브 치아바타 번 사이에 신선한 바질페스토, 선드라이토마토, 모짜렐라 치즈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이탈리안 스타일의 샌드위치다. 제품 그대로 즐기거나 취향에 따라 토핑이나 소스를 추가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갈릭스크램블 토스트 샌드위치’는 달콤한 프렌치 토스트 식빵 사이에 달걀 스크램블, 햄, 치즈를 넣고 달콤한 갈릭소스로 포인트를 준 토스트 샌드위치다. 특히 토스트 식빵에 에그슈가 소스를 묻힌 후 한 번 더 구워 내 촉촉하고 달콤한 토스트 맛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냉장 또는 상온에서 해동 후 에어프라이어나 오븐 조리만으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314.53 ▲54.48
코스닥 833.00 ▲8.18
코스피200 450.05 ▲8.77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8,393,000 ▲49,000
비트코인캐시 808,000 ▼2,000
이더리움 6,049,000 ▲19,000
이더리움클래식 29,050 ▲80
리플 4,150 ▲4
퀀텀 3,600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8,411,000 ▲66,000
이더리움 6,053,000 ▲23,000
이더리움클래식 29,030 ▲40
메탈 1,004 ▲5
리스크 527 ▲2
리플 4,152 ▲2
에이다 1,232 ▲7
스팀 186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8,430,000 ▲70,000
비트코인캐시 808,500 ▼1,500
이더리움 6,055,000 ▲25,000
이더리움클래식 29,040 ▲60
리플 4,150 ▲3
퀀텀 3,581 ▲1
이오타 273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