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쌍용C&B(쌍용씨앤비)의 유아 전문 브랜드 ‘베피스(BEFFYS)’가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유아용품(기저귀) 부문에서 3년 연속으로 1위를 수상했다. 그동안 베피스의 엄격한 품질 관리와 지속적인 제품 혁신 노력이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결과다.
쌍용C&B의 베피스는 ‘Best Friend for My babies’라는 뜻으로, 가장 친한 친구처럼 언제나 곁에 있고 싶은 마음으로 아기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기저귀와 물티슈 등의 유아용품을 선보이는 유아 전문 브랜드다.
특히 탁월한 제품력으로 육아맘들로부터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연약한 아기 피부를 위한 프리미엄 소재 사용은 물론, 뛰어난 흡수력을 겸비하고 신축성이 우수한 밴드를 사용해 최적의 착용감을 제공하고 있다. 제품 개발 과정에서 피부 자극 최소화와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있으며, 국내외 인증기관의 철저한 테스트를 거쳐 품질을 입증 받고 있다.
다양한 라인업을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향상시킨 점도 주요 성과로 꼽힌다. 보송한 아기 피부 유지를 위해 쾌적지수를 높인 ‘베피스 젠틀온 플러스’, 쾌적 흡수 특허 공법을 적용해 빠른 수분 흡수가 특징인 ‘드라이핏 컴포트’, 비건 인증을 획득한 ‘베피스 물티슈’ 등 특색 있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베피스 관계자는 “베피스가 3년 연속으로 1위에 선정될 수 있었던 데에는 끊임없는 제품 혁신과 엄격한 품질 관리에 대한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력은 물론 육아맘들의 니즈를 다양하게 반영하는 특색 있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육아 필수품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콤마나인, 브랜드 리뉴얼로 국내 시장 확장과 글로벌 시장 공략
콤마나인(comma, nine)이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혁신적인 모공 및 탄력 케어 제품 ‘포어 타이트 페이셜 클레이 팩’과 ‘포어 타이트 노즈 클레이 팩’을 새롭게 선보인다.
콤마나인은 2019년 설립 이후, 번거로운 가루형 석고팩을 간단한 시트형으로 개발하여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로 우리의 피부가 필요로 하는 디테일에 집중하고, 정교하게 완성된 제품과 솔루션으로 단순한 루틴을 넘어 휴식과 케어 그리고 즐거움이 결합된 특별한 경험을 제안한다.
리뉴얼 출시된 ‘포어 타이트 페이셜 클레이 팩’은 단 한 번의 사용으로도 모공과 탄력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특허 성분 탄닌(Tannin)이 과잉 피지를 억제하고 모공을 조여 피부 윤곽을 개선한다. 프랑스산 천연 클레이 피부에 자극 없이 피지와 노폐물을 흡착하여 손상 없는 클렌징 효과를 제공하고 특수 메쉬 시트는 뛰어난 밀착감으로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해 피부 탄력 역시 강화한다. 슈퍼푸드 아티초크 추출물은 항산화, 미백, 항염 효과로 피부 건강을 증진시키며, 생리활성물질, 미네랄, 비타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임상 결과에 따르면 단 1회 사용 후에도 90% 피지 개선, 62% 모공 수 감소, 74.4% 모공 부피 감소, 21.3% 피부 결 개선을 경험할 수 있다.
그리고 ‘포어 타이트 노즈 클레이 팩’은 코와 나비존 전체를 관리하며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 제거, 모공 및 탄력 개선 효과를 제공한다. 단 한 번의 사용으로도 나비존의 유수분 밸런스를 개선하고 저자극 필오프 방식으로 피부 손상 없이 각질과 노폐물 제거한다. 와이드 메쉬 시트는 코뿐만 아니라 나비존 전체를 커버하여 확장된 모공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탄력 또한 강화해 관리를 돕는다.
◆레고랜드 호텔, 신년 맞이 ‘윈터 위시’ 공연 런칭
레고랜드 호텔은 신년을 맞아 ‘신년 소원’을 콘셉트로 모든 연령층이 함께 할 수 있는 참여형 뮤지컬 ‘윈터 위시’ 공연을 선보이고 겨울철 알뜰하게 테마파크까지 함께 즐기는 윈터 프로모션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매년 신년마다 기획 공연을 꾸준히 선보여왔던 레고랜드 호텔이 이번 신년 가족 모두가 즐겁게 참여하고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참여형 뮤지컬 공연을 선보인다.
참여형 뮤지컬 ‘윈터 위시’는 레고랜드 윈터랜드의 소원 요정들이 어린 친구들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가족과 함께 여정을 떠나는 내용으로 윈터 마스코트 ‘제스터’가 등장하여 흥미진진한 분위기를 더한다. 특히 어린이는 공연 중에 마스코트 제스터에게 신나는 댄스도 배우고, 무대에 올라 함께 신나는 비트에 맞춰 춤을 추고 깜짝 레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다. 해당 공연은 2월 28일까지 매일(일부 휴일 제외) 오후 6시부터 20분간 레고랜드 호텔 2층 어드벤처 플레이에서 진행된다.
또한, 레고랜드 호텔은 공연과 더불어 다양한 창작 체험을 즐길 수 있는 투숙객 전용 프로그램을 상시 운영하고 있다. ▲내가 만드는 동화 ▲레고 레이싱카 ▲미션! 레고랜드 헬리콥터 등 총 6회에 걸쳐 회차별로 각기 다른 클래스를 제공하는 ‘LEGO 크리에이티브 워크샵’과 ▲다 함께 코끼리 도미노! ▲ 멋진 로드카 달려보자! 등 총 7회차로 구성된 시즌별 키즈 액티비티 프로그램인 ‘키즈 그라운드’를 운영 중에 있으며 레고랜드 호텔에 투숙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시간대별로 레고랜드 호텔이 제공하는 다양한 어린이 무료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쌍용C&B 베피스,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3년 연속 1위 수상 外
기사입력:2025-01-14 19:50:20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6.61 | ▼8.81 |
코스닥 | 717.24 | ▼9.22 |
코스피200 | 338.74 | ▼0.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9,526,000 | ▲19,000 |
비트코인캐시 | 523,500 | 0 |
이더리움 | 2,674,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410 | ▲80 |
리플 | 3,216 | ▼3 |
이오스 | 986 | ▼2 |
퀀텀 | 3,199 | ▲4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9,621,000 | ▲63,000 |
이더리움 | 2,675,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380 | 0 |
메탈 | 1,214 | ▼2 |
리스크 | 794 | ▲6 |
리플 | 3,219 | 0 |
에이다 | 1,017 | ▲2 |
스팀 | 217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9,490,000 | ▼30,000 |
비트코인캐시 | 523,500 | ▼1,000 |
이더리움 | 2,673,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24,360 | ▲30 |
리플 | 3,218 | 0 |
퀀텀 | 3,155 | 0 |
이오타 | 304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