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커피&티 전문기업 쟈뎅(대표 윤상용)이 ‘아워티 오렌지 자몽 블랙티 제로’를 금일(13일) 출시한다.
‘아워티 오렌지 자몽 블랙티’는 말린 오렌지 슬라이스와 쌉쌀한 자몽 과즙, 우바 홍차 풍미가 어우러진 제품으로, 아워티 과일티 라인업 중 가장 많이 사랑받고 있는 베스트 셀러다. 쟈뎅은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가 유행하는 등 설탕이나 칼로리가 없는 제품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아워티 오렌지 자몽 블랙티’의 제로 버전을 기획했다.
‘아워티 오렌지 자몽 블랙티 제로’는 당류와 칼로리가 모두 0인 제로 제품으로, 보다 가볍게 기존 ‘아워티 오렌지 자몽 블랙티’를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아워티 오렌지 자몽 블랙티 제로’를 포함해 아워티 티백은 미생물에 의해 100% 생분해되는 친환경 소재인 폴리락타이드(PLA∙Poly Lactic Acid)로 제작돼, 미세 플라스틱 검출에 대한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다.
신제품은 1케이스당 8개입 구성이며, 쟈뎅 공식 온라인몰 쟈뎅샵 및 쟈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포함한 온라인몰, 할인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쟈뎅 관계자는 “오렌지와 자몽 본연의 맛과 향, 그리고 진한 홍차 잎의 풍미를 느끼고 싶을 때는 ‘아워티 오렌지 자몽 블랙티’ 오리지널을, 당류 및 칼로리에 대한 부담을 덜고 싶다면 ‘아워티 오렌지 자몽 블랙티 제로’를 제안한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새롭게 출시하는 ‘아워티 오렌지 자몽 블랙티 제로’는 신년을 맞이해 건강관리를 계획 중인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오닐,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 및 조합 가능한 봄 신상 2in1 아우터 출시
한성에프아이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오닐이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 및 조합이 가능한 봄 신상 2in1 아우터를 비롯해 자켓 상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오닐이 선보이는 2in1 아우터는 ‘남성 로킨 워크 자켓’과 ‘남성 로킨 덕다운 라이트 점퍼’로 구성된 세트 상품이다. 두 개의 상품을 결합하면 또 다른 한 개로 재탄생이 가능한 2in1(투인원) 형태이며 데일리룩, 아웃도어룩, 캠핑룩 등 다양한 코디와 함께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간절기에 적합한 아이템으로 단품 구매 및 별도 착용도 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남성 로킨 워크 자켓은 빅아웃 포켓으로 수납이 용이하며 카라의 코듀로이 배색 등으로 클래식한 무드가 특징인 헌팅 자켓이다. 남성 로킨 덕다운 라이트 점퍼를 내피로 장착해 보온성 강화가 가능하며, 간절기에 착용하기 적합한 중량감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남성 로킨 덕다운 라이트 점퍼는 가벼운 두께감의 덕다운 내피로 실내외 모두에서 착장하기 좋은 상품이다. 소매단과 밑단에 접밴드 착용으로 활동적이면서 외풍 차단 효과와 함께 경량 다운 상품에 어울리는 중량감으로 편하고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다.
오닐은 2in1 아우터와 함께 여성 로킨 워크 자켓도 선보였다. 여성 로킨 워크 자켓은 남성용과 유사한 디자인으로 커플룩으로 입기 좋은 상품이며 일상생활이나 캠핑 같은 활동적인 환경에서 무난하게 입을 수 있다.
◆씰리침대, 신규 TV 광고 캠페인 ‘Life ON Sealy’ 공개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대표 윤종효)가 2025년도 TV 광고 캠페인 ‘Life ON Sealy’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씰리침대의 144년간 축적된 기술력과 브랜드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하는 수면 과학 시스템 ‘포스처피딕(Posturepedic)’을 강조하며, 씰리침대가 가진 다양한 가치를 감성적인 영상과 교차 편집하여 감각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포스처피딕’은 ‘자세(Posture)’와 ‘정형외과(Orthopedic)’ 두 단어의 합성어로 정형외과적으로 가장 편안한 자세를 유지하며 숙면을 지원하는 씰리 고유의 매트리스 스프링 시스템을 말한다. 광고 영상에서는 위층으로 향하는 나선형 구조의 계단이 나오는데 이는 포스처피딕 스프링 시스템을 상징함과 동시에 숙면이 삶에 미치는 긍정적이고 상승적인 효과를 은유적으로 나타낸다. 또한 목화를 오브제로 활용하여 1881년 목화솜 매트리스 개발로 시작된 씰리침대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광고에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엑스퀴짓(Exquisite)’이 등장하여 편안함과 고품질의 가치를 감각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2020년에 첫 출시한 ‘엑스퀴짓’은 2022년 ‘엑스퀴짓 II’로 새롭게 소개되며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온 대표 프리미엄 라인 제품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쟈뎅, ‘아워티 오렌지 자몽 블랙티 제로’ 출시 外
기사입력:2025-01-13 09:24:46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676.90 | ▲50.09 |
코스닥 | 778.19 | ▲4.54 |
코스피200 | 355.13 | ▲7.29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3,701,000 | ▲351,000 |
비트코인캐시 | 473,500 | ▲2,400 |
비트코인골드 | 6,935 | ▲15 |
이더리움 | 4,030,000 | ▲20,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370 | ▲270 |
리플 | 3,848 | ▲34 |
이오스 | 923 | ▲9 |
퀀텀 | 4,834 | ▲179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3,788,000 | ▲423,000 |
이더리움 | 4,036,000 | ▲28,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400 | ▲270 |
메탈 | 1,414 | ▲8 |
리스크 | 1,122 | ▲2 |
리플 | 3,855 | ▲42 |
에이다 | 1,130 | ▲15 |
스팀 | 251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3,760,000 | ▲540,000 |
비트코인캐시 | 474,200 | ▲3,800 |
비트코인골드 | 5,850 | ▼250 |
이더리움 | 4,037,000 | ▲26,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170 | ▲50 |
리플 | 3,851 | ▲38 |
퀀텀 | 4,741 | ▲108 |
이오타 | 328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