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25기 활동 진행

기사입력:2025-01-07 19:56:33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웰푸드는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 ‘히든서포터즈’ 25기가 지난 3일 신제품 제안 발표식과 해단식을 끝으로 활동을 성료했다고 7일 밝혔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히든서포터즈는 롯데웰푸드의 전문가 집단과 함께 머릿속에서 상상만 해오던 제품을 실제로 출시해 볼 수 있는 식품업계 대표 마케터 프로그램이다"라며 "소비자 입장에서의 긍정적인 콘텐츠와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지난 2012년 처음 도입해 12년째 운영 중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25기는 지난해 하반기 청각, 미각 등을 이용한 이색적인 오감 테스트와 128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크리에이터 ‘이상한 과자가게’와의 면접 등을 통해 정예 선발됐다"라며 "지난 6개월간 SNS 콘텐츠 제작 및 마케팅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쳤으며, 신제품 개발 프로젝트인 ‘히든카드 프로젝트’의 발표식을 마지막으로 활동을 마무리했다"라고 말했다.

이날 히든서포터즈 25기 6개 팀은 가나 브랜드와 젤리 카테고리 등 두 부문으로 나뉘어 각 팀의 아이디어를 소개하고, 직접 만든 시제품에 대해 심층 평가를 받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가나 보네르 ▲가나 멜로 ▲프리미엄 가나 치즈오트쿠키 ▲웰터씨 젤리 ▲할로젤리 위시팩 ▲쿨쿨셔스 젤리 등 6개 제품 아이디어에 대해 마케팅 전략 아이디어를 발표했다.

먼저, 가나 브랜드 신제품 제안 발표가 진행됐다. 1조는 가나 초콜릿이 들어간 브라우니와 요거트 크림, 콘플레이크 층이 색다른 식감과 풍미를 만들어내는 ‘가나 보네르’를 제안했다. 행복을 의미하는 프랑스어 ‘보네르(bonheur)’를 이름에 적용해 가나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2조는 라즈베리와 다크초콜릿, 마시멜로우가 조화롭고, 쫀득하고 바삭한 식감을 가진 ‘가나 멜로(Mello)’를 선보였다. ‘프리미엄 가나 치즈오트쿠키’를 발표한 3조는 주류 페어링 디저트로써 크림치즈와 초콜릿, 오트쿠키의 조화가 이색적인 제품을 소개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6.61 ▼8.81
코스닥 717.24 ▼9.22
코스피200 338.74 ▼0.3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368,000 ▲233,000
비트코인캐시 534,000 ▲2,500
이더리움 2,600,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4,110 ▲160
리플 3,174 ▲6
이오스 979 ▲8
퀀텀 3,115 ▲18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487,000 ▲347,000
이더리움 2,601,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24,100 ▲150
메탈 1,220 ▲8
리스크 793 ▲4
리플 3,175 ▲4
에이다 993 ▲4
스팀 218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400,000 ▲230,000
비트코인캐시 535,000 ▲3,000
이더리움 2,600,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4,090 ▲230
리플 3,174 ▲5
퀀텀 3,065 0
이오타 300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