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실내 공기 중 오염물질 저감’ 관련 업무 협약 체결

기사입력:2025-01-03 15:42:35
[로이슈 편도욱 기자] 코웨이(대표 서장원)와 KOTITI시험연구원(원장 이상락)이 ‘실내 공기 중 오염물질 저감’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코웨이 관계자는 "향후 코웨이와 KOTITI시험연구원은 각자 보유한 기술과 노하우를 활용해 다양한 오염물질을 제거할 수 있는 공기청정기 기술력을 확보하기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KOTITI시험연구원과 함께 △국내외 실내 공기 중 오염물질 연구 현황 관련 정보의 교류 △실내 공기 중 오염물질 제거 기술 관련 정보 공유 및 기술 협력 △공기청정기 미래 기술 확보 등의 활동을 추진한다"라고 밝혔다.

코웨이는 “당사는 깨끗한 공기에 대한 책임과 의무를 다하고자 이번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공기 분야의 적극적인 연구 활동을 바탕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깨끗한 공기를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8,411.21 ▼519.09
코스닥 851.37 ▼36.44
코스피200 1,366.49 ▼87.6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0,478,000 ▲466,000
비트코인캐시 290,800 ▲2,400
이더리움 2,384,000 ▲17,000
이더리움클래식 10,700 ▲80
리플 1,588 ▲8
퀀텀 1,044 ▲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0,505,000 ▲505,000
이더리움 2,384,000 ▲20,000
이더리움클래식 10,720 ▲80
메탈 355 ▼1
리스크 134 0
리플 1,587 ▲6
에이다 218 ▲1
스팀 61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0,430,000 ▼320,000
비트코인캐시 291,500 ▼800
이더리움 2,381,000 ▼14,000
이더리움클래식 10,700 ▲60
리플 1,587 ▼7
퀀텀 1,041 0
이오타 56 ▼1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