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빙그레의 기업 브랜드 캠페인 ‘빙그레 비밀학기’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주최하는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에서 프로모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디지털 광고 대상은 디지털 광고산업의 성장과 다양한 이니셔티브를 공유하는 대한민국 최대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으로, 빙그레는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한 다양한 온오프 연계 프로모션의 공로를 인정받아 프로모션 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라고 전했다.
수상을 받은 ‘빙그레 비밀학기’는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소소한 재미와 행복한 낭만을 선사하고자 기획된 참여형 캠페인으로, 몰입감 있는 스토리텔링을 따라가다 보면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빙그레 제품들이 나오고, 이어지는 실제 굿즈 제작과 오프라인 이벤트로의 연결을 통해 다양하고 특별한 경험들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했다.
캠페인이 진행되었던 한 달간 약 73만 명이 참여했으며 굿즈 신청수량도 2만 6천 명에 달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또한 화제의 인플루언서와 오프라인 장소와의 콜라보를 통해 절정의 낭만을 선사하고 캠페인 메시지를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방식으로 전달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빙그레, ‘빙그레 비밀학기’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수상
기사입력:2024-12-13 16:30:1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54.28 | ▼61.99 |
코스닥 | 775.80 | ▼17.53 |
코스피200 | 412.74 | ▼8.2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795,000 | ▲25,000 |
비트코인캐시 | 661,000 | ▼500 |
이더리움 | 3,443,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350 | ▼20 |
리플 | 3,039 | ▼4 |
퀀텀 | 2,669 | ▼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909,000 | ▲78,000 |
이더리움 | 3,444,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330 | ▼50 |
메탈 | 915 | ▼4 |
리스크 | 514 | ▼2 |
리플 | 3,039 | ▼4 |
에이다 | 785 | ▼6 |
스팀 | 175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940,000 | ▲160,000 |
비트코인캐시 | 660,000 | ▼2,000 |
이더리움 | 3,446,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330 | ▼70 |
리플 | 3,039 | ▼3 |
퀀텀 | 2,664 | 0 |
이오타 | 212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