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홈플러스 베이커리 브랜드 ‘몽블랑제’가 고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운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를 선보이며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몽블랑제는 ▲신선한 제철 딸기 ▲매장에서 직접 만든 신선한 생크림 ▲양질의 케이크 시트 등 엄선한 재료를 사용해 부드럽고 풍미 가득한 맛을 완성했다"라며 "이번 시즌 케이크는 1~2만 원대라는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로드숍 제품 대비 약 40% 저렴하게 선보이며 가성비와 품질을 모두 잡은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빛나는 추억의 순간을 몽블랑제 케이크와 함께 하세요’를 콘셉트로 기획한 이번 시즌 상품은 ‘딸기몽땅 생크림 케이크’(2호, 2만4430원)와 ‘딸기 초코 생크림 케이크’(2호, 2만930원)가 대표적이다. 이 외에도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초코 피스타치오 생크림 케이크(2호, 2만930원) ▲산타의 티라미수(2호, 2만230원) ▲크리스마스 치즈 케이크(2호, 1만8830원) 등 다양한 신제품도 출시했다.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일부 점포에서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대형 8호 사이즈 ‘메가 딸기몽땅 생크림 케이크’를 4만8930원(멤버십 회원 30% 할인가)에 점포당 30개씩 한정 판매한다.
고객 반응도 뜨겁다. ‘메가 딸기몽땅 생크림 케이크’는 사전예약 첫 주만에 목표 판매량을 2배 초과 달성했으며, 지난달 28일 시작한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사전예약 행사 첫 주말(11/28~12/1) 케이크 품목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무려 76% 뛴 것으로 나타났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홈플러스 몽블랑제, 크리스마스 케이크 판매
기사입력:2024-12-06 12:34: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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